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신제품 2종. 사진제공:코스모코스.

[뉴스락]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에서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라인 ‘에너지 팩토리’의 ‘올인원 쿨식스 위드 토트넘 홋스퍼’와 ‘붐업 왁스 위드 토트넘 홋스퍼’를 출시했다.

‘에너지 팩토리 올인원 쿨식스’는 바쁜 생활 속 간편함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수분크림∙크림 총 6가지 기능이 담겼다. 마카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10가지 블랙 푸드로 구성된 블랙 콤플렉스와 편백수는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충전해 준다.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개인 별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 팩토리 붐업 왁스’는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이 강력한 세팅력으로 섬세한 스타일링부터 과감한 연출까지 개성 있는 헤어 룩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검정콩추출물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으며, 물에 쉽게 녹아 한번의 샴푸만으로도 깔끔한 세정이 가능하다.

한편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라인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클럽 토트넘 홋스퍼 구단 소속 손흥민의 활약과 인기에 힘입어 남성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꽃을든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올인원 쿨식스’는 플로르드망 온라인몰(www.flordemanmall.com)과 H&B 롭스 매장에서, ‘에너지 팩토리 붐업 왁스’는 플로르드망 온라인몰과 롭스를 비롯해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