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잦은 음주로 인한 간 건강 신제품 '편간원' 출시. 고려은단 제공. [뉴스락]
고려은단, 잦은 음주로 인한 간 건강 신제품 '편간원' 출시. 고려은단 제공. [뉴스락]

[뉴스락] 고려은단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편간원’을 새롭게 출시했다.

고려은단의 75년 노하우와 엄선된 원료가 담긴 편간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립산림과학원과 공동 개발하여 퀘르세틴을 핵심 성분으로 관리하는 원료인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은 알콜성 손상으로 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식품 원료로 2021년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생산액 순위에서 4위를 기록할 만큼 인기가 있다.

편간원은 고려은단이 원료의 구입, 가공, 생산, 유통 및 판매까지의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을 미니 정제 사이즈로 제조해 목 넘김의 편안함이 특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신제품 편간원은 특히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오랜 음주로 간 건강이 염려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