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에몬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산가구단지에 ‘에몬스 일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일산가구단지는 1문부터 3문까지 80개 브랜드가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가구업체 직접단지로 꼽힌다.

리뉴얼 오픈한 에몬스 일산점. 에몬스가구 제공 [뉴스락]
리뉴얼 오픈한 에몬스 일산점. 에몬스가구 제공 [뉴스락]

일산점은 연면적 893㎡(270평), 지상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각 층별로 콘셉트를 차별화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및 사이즈를 쉽게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층은 신혼 가구, 2층은 침실과 거실 가구, 3층은 홈 오피스와 주니어 가구를 전시해 층별로 편하게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에몬스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층에 마련된 매트리스 체험 공간에서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안하게 에몬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를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의 핵심인 독립 포켓스프링과 고탄성 메모리 폼 내장재를 그대로 옮겨 전시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제품을 구매하면 에몬스 일산점만의 오픈 혜택과 신년세일 추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장 리뉴얼 오픈을 맞아 에몬스 일산점에서 2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에 따라 에코 컴포트 라운드형 베개, 에코트리 원목 옷걸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년세일 행사로 가죽·패브릭 소파 베스트셀러 제품을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침대프레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