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봄맞이 대청소 시즌을 맞아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중 물걸레 핸디스틱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LG전자)

[뉴스락] LG전자가 봄맞이 대청소 시즌을 맞아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중 물걸레 핸디스틱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31일(금)까지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S87GMW, S86GMW)를 행사카드로 구매한 이들에게 캐시백을 두 배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LG베스트샵과 백화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 KB국민, NH농협, NH BC카드 등 제휴카드로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된다. 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캐시백 대신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물걸레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핸디스틱 무선청소기에 물걸레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청소기 흡입구 바로 뒤에 물걸레 키트가 있어 흡입과 물걸레질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흡입구가 강력한 힘으로 먼지를 흡입하면 이 키트가 바닥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방식이다. 200cc 용량의 물통을 한 번 가득 채우면 32평(105㎡)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또한 핸디스틱 터보 2.0(S87GMW)은 미세먼지와 탄소먼지를 배출하지 않으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흡입력을 3배 이상 높였다. 1분에 7만 6000번까지 회전하는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함께 동급 무선청소기 중 국내 최고 흡입력을 구현했다. 프리필터(2중), 헤파필터(1중), 배기필터(2중)을 통한 5중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흡입한 미세먼지가 다시 배출되는 것을 99%까지 막아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