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처녀 제 오시네 새 풀옷을 입으셨네

하얀 구름 너울쓰고 진주이슬 신으셨네

꽃다발 가슴에 안고 뉘를 찾아 오시는고

[뉴스락] 봄날 여심을 흔드는 화사하고 따뜻한 패션 아이템들이 잇달아 출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플라워 패턴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여성 아웃도어 경량재킷 2종’ 중 ‘쉘텍스라이트프린트 우먼재킷’은 봄철 인기 있는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경량성에도 뛰어난 방풍 기능을 자랑하고 재킷에는 실용성을 높인 일체형 후드와 보조주머니가 부착되어 있다.

‘미니홀 사각프린트 우먼재킷’은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내구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으로 허리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주며 필요에 따라 스트링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팔 부분에는 소매를 접어 올려 고정시킬 수 있는 스냅이 부착되어 있어 기온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벚꽃이 유명한 워싱턴의 NBA 인기 팀 ‘워싱턴 위저즈’를 모티브로 한 ‘체리블라썸 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체리블라썸 라인은 NBA의 대표 인기 핏을 적용한 모자 라인과 티셔츠, 에코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NBA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핑크, 화이트 색상과 어우러져 로맨틱한 봄날의 무드를 더했으며 전속 모델인 여성 솔로가수 청하와 아이돌 그룹 NCT127의 마크, 태일이 등장해 수줍은 듯 벚꽃 향기를 머금은 소녀와 미소년 스타일의 풋풋함으로 무장한 화보로 관심을 모은다.

벚꽃이 자수로 수 놓아진 모자라인은 마치 흐드러지게 핀 벚꽂 나무에서 방금 꽃잎이 사뿐히 내려앉은 듯 한 느낌이다. 스냅백, 볼캡, 버킷햇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 되었으며 벚꽃 무늬와 함께 로즈 골드 컬러의 워싱턴 위저즈 금속 심볼을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티셔츠와 에코백에도 워싱턴 위저즈 팀 로고와 심볼에 봄을 상징하는 벚꽃 디테일을 수놓아 봄 분위기를 살렸다. BYC의 란제리 브랜드 르송은 화사한 플라워 패턴에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져 한층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인 ‘플라워 패턴 란제리 세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브라는 부드럽고 광택이 좋은 크리스탈 원단을 사용했으며 핑크, 옐로우 등 밝은 컬러톤의 플라워 나염에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레이스를 매치해 화사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팬티도 동일한 원단 구성에 뒤판 부분 레이스를 사용하여 착용 시 화려함을 더해주는 미니노라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