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한양행 제공

[뉴스락]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을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프리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영등포점·의정부점·부산 센텀시티점·대구점 등 6개 지점에 뉴오리진 팝업 스토어를 열고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뉴오리진은 본질을 잃어가는 식품에 대해 반성하고 식품의 오리진(origin)을 다시 찾아 식품을 식품답게 만들어낸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다.

‘푸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철학 아래 홍삼군, 녹용군, 루테인, 칼라하리 사막소금 등 기존 건강기능식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홍삼의 경우 DMZ외곽 전용농장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뿌리와 열매·잎까지 전(全) 홍삼을 한 병에 담아 차별화 했으며, 녹용은 뉴질랜드 왕립농업연구소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6000만평 사슴농장에서 자란 상위 1% 사슴의 뉴질랜드 생녹용을 통째로 추출해 영양을 더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뉴오리진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6개 지점에서 29일부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19일까지 22일에 걸쳐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은 △현장 론칭 기념 할인 판매 △신세계VIP 고객 특별할인 △20만원 이상 구매시 DNA유전자검사 바우처 제공 △뉴오리진 샘플 키트 증정 △뉴질랜드 미나렛스테이션 럭셔리 리조트여행 경품 이벤트 △천연 비타민 만들기 체험(센텀점) △뉴오리진 방문 인증샷 SNS해시태그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유한양행 푸드앤헬스 사업부 사업개발/마케팅팀 정경인 팀장은 “유한양행은 치료의 패러다임을 넘어 예방식품의 영역에서 새로운 100년을 차근차근 준비했고 그 시작이 바로 뉴오리진”이라며 “당연한 것이 당연하지 않게 된 먹거리의 세상을 회복하는데 앞장서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신세계백화점 단독 프리 론칭을 통해 푸드마켓 차별화에 공을 들여온 신세계백화점과의 ‘윈-윈(win-win)’효과를 기대하는 동시에 신세계백화점 고객들이 그간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을 찾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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