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키스 해링의 작품을 입은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사진제공: GS리테일)

[뉴스락]  GS25가 ‘키스 해링’의 작품을 입은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0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인 ‘키스 해링’ (Keith Haring)의 작품이 패키지에 디자인된 유어스 아이스음료를 전년의 ‘로메로브리토’ 콜라보레이션 상품에 이어 출시했다.

2017년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GS25의 유어스 아이스음료는 유어스 쏠티드카라멜을 비롯하여 유어스 아이스카페라테, 유어스 자몽에이드 등 커피음료 5종과 과즙, 에이드 3종이 우선 선보이며 이달 16일에는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 유어스 아이스초코 등 6종이 연이어 출시된다.

특히 올해는 ‘커피가 앝(ART) 하다!’ 두 번째 시즌으로 ‘키스 해링’과의 콜라보 패키지를 반영한 유어스 아이스음료를 출시했다는 것과 함께 새롭게 선 보이는 신상품 2종, 유어스 쏠티드카라멜과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도 고객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유어스 쏠티드카라멜은 진하게 추출한 에스프레소 커피에 신선한 우유와 쏠티드 카라멜을 더해 생우유의 고소함, 소금의 짭짤함과 카라멜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또한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는 최근 커피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콜드브루 추출액을 사용한 상품으로 가성비를 높인 상품이다.

GS25는 ‘키스 헤링’의 작품이 디자인된 아이스음료 14종이 모두 출시 되면 그래피티 예술에 관심이 큰 10대 ~ 30대 고객의 시선을 이끌 수 있음은 물론 신상품 2종에 대해서도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아이스음료 MD는 “GS25의 하절기 대표 음료인 유어스아이스음료가 전년에 이어 올해도 예술과의 만남을 시도한다”며 “앞으로도 열대과일을 이용한 과즙 음료 등 아이스음료의 경계를 넘는 창의적인 상품으로 영역을 키워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GS25는 2016년 시즌에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 ‘로메로브리토’와 손잡고 그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은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 14종을 출시한 바 있어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