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브릿지협동조합 제공

[뉴스락]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운영하는 도쿄스테이크가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8 Korea Top Brand Awards’에서 글로벌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일본의 식문화와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도쿄스테이크에서는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등 일본 전 지역의 대표 메뉴들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 주력 메뉴로는 부챗살스테이크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 마우나동 등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일본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일본풍 인테리어로 주 타겟인 20~30대 젊은 여성들과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혼술, 혼밥 등 1인 식사문화가 발달한 일본의 시스템을 접목해 혼밥족들도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일본의 맛과 문화를 국내에 그대로 접목한 것이 도쿄스테이크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