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물걸레 핸디스틱과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구매하면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미세먼지 제로! 동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LG전자)

[뉴스락] LG전자가 물걸레 핸디스틱과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구매하면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미세먼지 제로! 동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샵을 통해 두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은 청소기 2종(S87GMW, S86GMW)과 공기청정기 4종(AS161DWA, AS181DAW, AS251DAW, AS281DWA)이다. 상품권은 4월 17일(월)부터 핸드폰 문자로 발송된다.

LG전자의 물걸레 핸디스틱은 스틱형과 핸디형을 나눠 쓸 수 있는 2in1스타일의 무선 청소기다. 10년 동안 보증받을 수 있는 스마트인버터 모터가 적용돼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걸레질도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모터 내부에 유해 탄소막대가 없어 탄소먼지를 발생시키지 않는 장점도 있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281DAW)는 360˚ 흡입으로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하고 청정 공기를 보내주는 제품이다. 제품에 적용된 토탈 알러지집진 필터가 알러지 원인물질은 물론 0.02 ㎛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 이상 제거하고 토탈 유해가스 필터는 스모그 원인물질(SO2, NO2), 새집증후군 물질(톨루엔, 포름알데히드), 생활냄새까지 잡아준다.

깨끗한 공기를 더 멀리 보내주는 ‘클린부스터’ 기능을 갖췄고 6단계 토탈 케어 시스템을 바탕으로 △영국알레르기협회의 BAF 인증 △한국천식알레르기 협회의 KAF인증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도 받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