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외식서비스 기업 ㈜엔타스가 운영하는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 일식전문점 삿뽀로, 구이명가 고구려에서 도시락 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엔타스는 최근 따뜻한 날씨에 나들이 고객이 늘어나는 점 그리고 1인 가정과 혼밥족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실제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을 언제 어디서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시락 형태로 출시했다.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에서는 특선 불고기 도시락, 맥적구이 도시락, 참송이 갈비 도시락, 프리미엄 전복갈비 도시락 등으로 구성했다.

일식전문점 삿뽀로는 제철생선과 재료를 활용한 초밥, 바삭한 튀김으로 구성한 삿뽀로 명품 특스시도시락, 삿뽀로 명품 스시도시락 등 야외에서도 신선한 스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구이명가 고구려에서는 숯불향 가득한 고기와 제철 반찬으로 구성된 숯불구이 한상도시락, 매콤갈비찜 한상도시락, 소불고기 한상 도시락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나들이 메뉴로 구성했다.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도시락은 각 매장에 사전 예약 가능하다.

엔타스 관계자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재료를 활용해 각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들을 그대로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야외에서도 엔타스 브랜드의 메뉴들을 언제든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