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스테이크,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도쿄스테이크,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8.04.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브릿지 김철환 이사장(좌)과 한경비즈니스 장승규 편집장(우)/해피브릿지협동조합 제공

[뉴스락]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운영하는 도쿄스테이크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공동 주최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따뜻함과 아기자기함을 더해 일본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일본풍 인테리어로 20-30대 젊은 여성들과 연인들을 주 타깃으로 했다.

도쿄스테이크에서는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등 일본 전 지역의 대표 메뉴들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

주력 메뉴로는 부챗살스테이크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 마우나동 등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맛을 낸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함을 매장 내부에 그대로 녹여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