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엠푸드 제공

[뉴스락] 오븐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2018년 첫 신제품 ‘고추장 불고기 치킨’과 ‘궁중 불고기 치킨’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 소스’를 더해 소비자 입맛을 저격했다. ‘고추장 불고기 치킨’은 고추장과 조청 그리고 청양고추를 더해 화끈한 매운 맛과 달달함을 강조했다.

‘궁중 불고기 치킨’은 한식 전통 간장 불고기 소스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의 당면과 쌀떡을 더해 씹는 맛은 물론, 진짜 불고기의 맛을 내기 위해 노력했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밥 혹은 면을 더해 치밥이나 치면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양념치킨 대비 소스의 양을 2배 가량 늘렸다.

이번 신제품의 기본이 되는 로스트 치킨은 24시간 숙성시킨 100% 국내산 닭만을 사용, 이태리와 독일 명품 콤비스팀오븐기로 200℃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오엠푸드 관계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 소스를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치킨에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으면서도 색다른 맛의 치킨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건강까지 챙기는 것은 물론 가격까지 알뜰해 수많은 치킨 요리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