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ZAM 게임
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예약글로벌 MMO 워 게임’ 매력 발산, 실시간 ‘천상대전’ 주목
글로벌 사전 예약에 돌입하는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사진=게임빌 제공

[뉴스락]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손잡고 선보일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선 글로벌 CBT를 통해 참여자의 98%가 출시 후 플레이하겠다는 의향을 보이며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낸 게임으로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로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 1,000개, ‘3성~5성 영웅 고급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글로벌 MMO 워 게임의 특징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혼돈에 빠진 가디우스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쟁 이야기로 ‘워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고, 영웅의 수집과 성장을 통해 친숙하게 게임에 빠져들 수 있다.

특히 CBT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글로벌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서로의 자원을 약탈하는 경쟁 콘텐츠 ‘천상대전’ 전투가 주목된다.  

‘스페셜포스’의 글로벌 흥행 성공을 경험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가진 게임빌이 함께 세계 공략에 나서는 만큼 기대감이 높다.

양사는 이달 중 세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최종적으로 담금질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rdiusempi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민 기자  koreain112@daum.net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국회 四時思索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