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시즌2 탑4, 50kg '전부 다 줄게'로 2년만에 컴백!
상태바
위대한 탄생 시즌2 탑4, 50kg '전부 다 줄게'로 2년만에 컴백!
봄 아지랑이 같은 서정성 짙은 힙합소울 넘버, 3월 15일 정오에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락] “이 곡은 사랑에 대한 집착이 아닌, 그 정도로 내가 가진 전부를 희생해서라도 아낌없이 내어줄 수 있다라는 다짐과 고백 같은 곡이에요. 되도록 제 마음에 있는 소울을 음악적으로 표현해 내기 위한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50kg 이찬영) “

  사랑하는 존재를 위한 진실한 고백이 담긴 곡 <전부 다 줄게>. 곡의 인트로(Intro)이자 전반적인 사운드의 중심을 갖고 가는 스트링머쉰의 서정적인 편곡, 그리고  벌스와 코러스 및 의외의 랩과 절묘한 브릿지 편성은 뮤지션의 영리함이 돋보이는 부분이자, 곡의 컨셉인 봄 아지랑이 같은 따뜻함을 극적인 힙합소울 넘버로 성공적으로 표현해냈다. 

앞으로 솔로멤버 이찬영 중심으로 활동하게 될 [50kg]의 이번 싱글은, 이찬영이 곡을 쓰고, 이찬영, 김용태로 구성된 작곡편곡집단 빠스트클라스(First Class)가 믹스와 마스터링까지 직접 할 정도로 팀 색깔 을 분명하게 전개해 냈다. 빠스트클라스는 JTBC드라마 “영웅들”의 타이틀곡 “미안해서 그래”,”그냥 좋아” 편곡에 참여하였고, 현재 여러 KPOP아이돌 음반작업에 참여 중이다.

한편, 음대 성악을 전공함은 물론, 가수 및 작곡가뿐 아니라 프로듀서이자 보컬디렉터로서, 다양한 음악 영역에서 활동중인 이찬영은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샤니보이즈 역으로 연기에도 데뷔했고, 그 해 MNET 엠카운트 다운 및 SBS 도전1000곡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엔터테이너로 활동 해왔고, 2015년 [50kg] 최근작 싱글 “Good Day”를 발표하며 긍정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뮤지션으로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