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HOME 연예 매거진 HOT
‘예쁜 누나’ 손예진, 눈부시게 빛나는 로맨틱 화보 공개손예진의 우아한 비주얼과 로즈몽의 낭만적 감성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화보 완성
  • 뉴미디어콘텐츠팀 기자
  • 승인 2018.05.07 11:12
  • 댓글 0
  • 조회수 507

[뉴스락] 배우 손예진이 로맨틱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154호의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따스하고 향긋한 봄을 맞아 ‘Beautiful as Ever’라는 테마로 진행,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나가는 배우 손예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손예진 특유의 청순하고 우아한 비주얼과 앤티크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만의 낭만적인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은은하게 스며드는 봄 햇살이 가득한 공간에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포즈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듯한 아련한 눈빛과 표정, 설렘이 묻어나는 옅은 미소 등 다양한 감정선을 디테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예쁜 누나 손예진만의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긴 웨이브 머리에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형 이어링과

로즈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장미 모티브 네크리스가 화이트, 라이트 그린 톤의 부드러운 의상과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산뜻하게 올린 머리에는 레드, 그린, 골드 등 세련된 감성의 메탈, 가죽 스트랩 워치를 포인트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한층 살려냈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많은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손예진과 로즈몽의 우아한 감성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한 편의 로맨틱 영화 같은 화보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더 많은 손예진의 화보는 퍼스트룩 154호와 로즈몽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콘텐츠팀 기자  koreain119@daum.net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미디어콘텐츠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국회 四時思索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