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스 주최 가정의 달 행사/사진=엔타스 제공

[뉴스락] 글로벌 외식서비스 기업 ㈜엔타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송도 한옥마을(경복궁/한양/마당/샤브젠)에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옥마을을 찾는 가족 고객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과 동시에 가족과 행복한 5월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지난 5일 어린이날에는 송도 한옥마을 내부에 위치한 잔디광장에서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놀이를 준비했다. 캐릭터 타투, 솜사탕과 풍선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투호,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체험 이벤트로 송도 한옥마을을 방문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새싹키우기 화분을 선물하기도 했다.

지난 8일 어버이날에는 가족들과 함께 송도 한옥마을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엔타스의 HMR 브랜드 경복궁앳홈의 한우불고기 제품을 증정해 집에서도 가족들과 경복궁의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5월 중 엔타스 브랜드 매장에서 식사 후 6~8월 식사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정의 달 뿐만 아니라 꾸준히 가족간 사랑을 확인하라는 의미를 담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엔타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 할 예정이다.

엔타스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온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엔타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