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CGV 제공

[뉴스락] CGV가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CGV 측은 "디즈니사와 손잡고 서울 CGV강남, 여의도, 영등포 등 전국 27개 극장에서 ‘미녀와 야수’ 디즈니 공식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속 캐릭터인 미녀, 야수, 촛대, 시계, 주전자, 찻잔 등을 디자인한 상품들을 CGV 씨네샵을 포함해 매표, 매점 등에서 볼 수 있다.

CGV 씨네샵에서는 '미녀와 야수' 캐릭터 장식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볼펜과 노트, 극중 아름다운 장면을 담은 홀로그램 엽서 등 문구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 영화의 시그니처 요소인 장미의 풍성한 향을 선사하는 캔들과 티백,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한 캐릭터 키링과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잡화 상품도 마련돼있다. 제품 판매 극장과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

CGV 매표 및 매점에서는 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패스카드(Pass Card)와 프로모션 콤보를 출시한다.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미녀와 야수’ 한정판 엽서 1종을 선물한다. 패스 카드는 모두 2019년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전국 50개 극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점에서 선보이는 ‘미녀와 야수’ 프로모션 콤보는 팝콘(L) 1개, 탄산음료(M) 2개, 영화 퍼즐 및 틴케이스 세트로 구성돼 있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이경호 팀장은 “이번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 외에 또 다른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CGV는 신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와 발상으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녀와 야수’는 저주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댄 스티븐스)가 미녀 벨(엠마 왓슨)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는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오는 16일 개봉한다. 1991년 개봉한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실사영화로 만든 작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