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제공

[뉴스락] CJ제일제당이 최근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건강·웰빙 트렌드에 맞춰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단맛 앞에 당당하라’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CJ제일제당 알룰로스 제품을 앞세워 헬시 스위트너(Healthy sweetener)인 ‘백설 스위트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시장에 보다 빠르게 안착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헬시 스위트너는 설탕 섭취에 대한 염려가 있는 소비자가 설탕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당류 카테고리를 의미한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는 무화과나 포도 등 자연계에 소량으로 존재하는 단맛 성분인 알룰로스에서 착안해 CJ제일제당만의 효소 기술을 통해 상용화한 상품이다.

단맛은 설탕과 비슷하지만 칼로리는 10분의 1에 불과해 설탕 대신 요리에 사용하면 낮은 칼로리로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분말형과 액상형 두 가지 형태로 출시돼 다양한 요리에 용도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첫 신호탄으로 배우 최화정을 주인공으로 한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IPTV, 유튜브 등 주요 채널에 온에어를 시작했다.

광고에서는 최화정씨 특유의 똑부러지는 이미지와 연계해 ‘설탕 대신 설탕처럼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없이 건강한 단맛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CJ온마트에서는 백설 스위트리 제품 구매 기획전을 운영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는 캠페인 POP물을 배포해 알룰로스의 특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김재민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 스위트너팀장은 “웰빙과 프리미엄 트렌드 가속화에 따라 헬시 스위트너 카테고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헬시 스위트너’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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