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 부티크 매장에서 실제로 판매하는 명품 아이템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 이탈리스트가 2018년 SS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판매 행사를 15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스트는 해외명품 직구 쇼핑몰 중 럭셔리 브랜드와 아이템 개수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 15만개 이상의 명품 아이템들, 1천 개 럭셔리 브랜드들이 이를 증명한다.

이탈리아는 전 세계 명품 브랜드들이 주 생산지이면서도 세계적인 디자이너, 완벽한 퀄리티로 모든 여행객의 쇼핑 천국으로 불린다.

이탈리스트는 이탈리아 명품 전문 직구 쇼핑몰로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거리에 방문해 본 사람들만 알 수 있는 이탈리아 고유 브랜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입점하여 온라인 주문이 어려워 답답했던 토종 중소규모 리치마켓 브랜드 아이템조차도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다채롭고, 깊이 있는 입점 포트폴리오 구성을 자랑한다.

이탈리아 명품 대표 브랜드 Valentino, Salvatore Ferragamo, Prada, Armani , Dolce & Gabbana 에서부터 메이드인 이탈리 매니아들에게 유명한 Moschino, Damiani, Marni, Loro piana, zegna 등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지지 않아 현지 쇼핑경험이 있어야만 알아볼 수 있는 유니크한 하이엔드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를 1000개 가까이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게 한 이탈리스트의 전략은 바로 밀라노 등 이탈리아 현지 명품거리에 있는 수많은 부티크 스토어와의 제휴이다.

이탈리스트는 이탈리아 명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으로 현지 부티크 스토어 판매자가 직접 온라인 매장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을 온라인에 등록하고 있다. 이는 실시간으로 이어지기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것으로 둘 중 먼저 사가는 구매자가 그 신상품, 한정판, 컬래버 아이템을 소유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독특한 판매방식 뿐만 아니라 브랜드 본사에서 실행하기 어려운 가격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현지 판매가격으로 만나볼 기회가 수시로 생기는 아이템 소장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운이 좋다면 국내외 해외직구 쇼핑몰보다 최대 30% 이상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탈리아 명품 매니아들의 No. 1 직구 쇼핑몰 이탈리스트에서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홈페이지 링크 후 50% 할인 메인 이미지 클릭 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