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광고 모델 배우 한가인/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뉴스락]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라인 신제품인 ‘담 리치크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담 리치크림’은 동인비만의 밀도케어 노하우를 담아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피부 속보습케어를 해주고, 촉촉한 수분 유지를 위한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다.

이번 제품은 ‘White Jelly Dew Drop™(화이트 젤리 듀 드롭)’을 함유하고 있다.

동인비 관계자에 따르면, 동인비에서 자체 개발한 이 성분은 흰목이버섯과 홍삼의 조화를 통해 만들어진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을 주는 보습 특화 소재이다.

동인비에서는 ‘담 리치크림’ 외에도 다가오는 여름 시즌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수분라인인 ‘동인비담 수, 유액, 에센스’ 등도 함께 새롭게 출시했다.

‘담 리치크림’과 수분라인 전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인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담 리치크림’은 본격적으로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 강한 햇볕과 미세먼지 등으로 쉽게 손상되는 피부에 무겁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영양감 있는 수분 텍스쳐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편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