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제공

[뉴스락] 대상㈜이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나만의 김치 톡톡 상품평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종가집 ‘나만의 김치’는 양념의 종류와 양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멸치액젓, 새우젓 등 젓갈은 물론, 소금, 고춧가루 첨가 여부와 양 하나하나까지 본인의 입맛에 맞춘 레시피대로 주문해 최대 1주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정원e샵에서 종가집 ‘나만의 김치’ 서비스를 이용해 김치를 주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상품평 작성 시 내가 선택한 김치 레시피와 이유를 함께 소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우수 상품평을 남긴 100명을 선정해 정원e샵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6일 개별 문자(SM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정필호 대상㈜ 온라인사업부 팀장은 “이맘때는 겨울 김장 김치가 다 떨어지거나 푹 익은 경우가 많아 갓 담근 아삭한 김치를 사먹는 고객들이 늘어난다”며 “시판제품과 달리 내 입맛에 딱 맞는 김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김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