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쇼커스’와 여름 디스코 파티를, 싱글 'Let's Dance' 7월 2일 정오 발매
상태바
‘오리엔탈쇼커스’와 여름 디스코 파티를, 싱글 'Let's Dance' 7월 2일 정오 발매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8.07.0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루비레코드 제공

[뉴스락] 폭염이 예고된 2018년 여름을 현명하게 이겨내기 위한 묘책을 마련해야 하는 요즘, 얼음 가득한 차가운 음료와 시원한 에어컨 바람 그리고 댄스뮤직은 여름의 필수요소다. 

독보적인 댄스 유발 밴드 ‘O_Show(오리엔탈쇼커스)’의 디스코 싱글 'Let's Dance'가 7월 2일 정오에 발매된다.

레트로 감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를 보여준 ‘O_Show(오리엔탈쇼커스)’는 ‘펜타포트락페스티벌’, ‘가나자와 재즈스트리트’(일본) 등 국내외 페스티벌 라인업에서 젊고 생기발랄한 무대를 만들며 최고의 분위기를 자랑하는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7월 초에 공개되는 ‘O_Show(오리엔탈쇼커스)’의 싱글 'Let's Dance'는 에너지 넘치는 디스코 사운드를 들려준다. ‘O_Show(오리엔탈쇼커스)’의 전매특허인 레트로 사운드와 함께 디스코 리듬을 바탕으로 다이나믹한 기타 리프와 비트감이 넘친다.

‘O_Show(오리엔탈쇼커스)’는 이달 14일~15일 양일간 문화비축기지에서 개최되는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