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넷마블은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가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5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레드포스PC 아레나 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4곳에서는 로 꾸며진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참가자는 홈페이지에서
[뉴스락] 넷마블이 대형 MMORPG 을 오늘 오후 8시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이 게임은 세력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무법 세력이라는 새로운 세력 집단을 만들었고 두 세력에 용병으로 투입되는 방식으로 3개 세력의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했다.게임의 골격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뉴스락]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18일 오전 11시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를 비롯해 조두현, 주한진 디렉터가 등장해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비주얼,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특히 전작에 이어 ‘레이븐2’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쇼케이스 영상에 등장해 18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등록과 5월 말 정식 출시 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김건 넷마블
[뉴스락]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사전등록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이 게임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정식 출시 예정이다.넷마블은 지난 2월 15일부터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대상으로 진행했다. 지난달 26일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달성한데 이어, 꾸준한 증가세로 2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일부터 시작해 3차례에 걸쳐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모두 조기마감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
[뉴스락] 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에서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번 제휴는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력원 등록을 하면 정령 모묘와 탑승물 순록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받는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
[뉴스락]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가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코빗에 MBX 토큰을 상장했다고 11일 밝혔다.이용자들은 한국 시간 기준 11일 12시부터 코빗에서 입금을 진행할 수 있으며, 17시부터는 MBX 토큰 거래 및 출금이 가능하다.마브렉스는 거래소 상장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MBX 선착순 거래 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코빗 전체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100MBX 이상의 거래를 완료한 선착순 300명에게 인당 10MBX, 총 3000MBX를 제공한다.또한 11일부터 30일까지 MBX 누적 거래
[뉴스락] 넷마블은 출시 예정 신작 액션 게임 에서 한·미·일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가하는 '국가 권력급 헌터 대항전'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국가 권력급 헌터 대항전'은 의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시간의 전장'으로 진행된다. 극한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콘텐츠로, 최적의 공략으로 가장 빠르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국내의 경우 각 4명으로 구성된 6개의 길드가 참여하며, 총 24인의 인플루언서들이 경쟁을 펼치게 된다. 6개 길드는 인플루언서 '풍월량', '
[뉴스락] 넷마블은 4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 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
[뉴스락] 넷마블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지타워 컨벤션홀에서 제13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주주총회에서 넷마블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2조 5,021억원, 영업손실 685억원, 당기순손실 3,039억원 등 지난해 주요 경영실적을 보고했다.이어 이사회 결의를 통해 김병규 경영기획담당 부사장을 각자대표 및 신임 사내이사로 선임했다. 넷마블 권영식 각자대표는 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글로벌 경기 침체와 기대작들의 출시 지연 등 부진한 실적으로 주주 여러분들에게 실망과 우려를 끼쳐 책임을 통감한다"고 전했다. 이
[뉴스락] 넷마블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의 매드무비 PV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 의 독점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실리카겔은 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다.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PV 영상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뉴스락] 넷마블은 4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지난 2월 15일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대상으로 진행했다.사전등록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4월 2일 오전 11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공식포럼을 통해 안내했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뉴스락]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일'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구)사황 '카일'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사슬의 무덤' 스킬 활용 시 은신으로 몸을 숨기고 가장 먼 거리에 위치한 적에게 접근,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스킬 피해를 입은 적은 속박 디버프에 걸리며, 카일은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밤의 추적자' 버프를 획득한다.또한 카일의 치명타 공격은 최대 3연격까지 이어지며, 3연격 발동 성공 시 '소검쌍무'를 사용한다. '소검쌍무'는 카일의
[뉴스락]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캠페인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이어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콜라보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
[뉴스락] 넷마블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서, 올해는 75개 산업군,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이중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오른 전체 점수 878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출시를 앞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비롯해 넷마블의 기대작들을 오리지널 영상, 숏폼 등의 콘텐
[뉴스락] 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 시장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우수 퍼블리셔를 선정하는 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data.ai는 매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수치를 합산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상위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선정하고 있다.넷마블은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본 어워드에서 2015년부터 9년 연속 꾸준히 수상했다. 카밤, 잼시티, 스핀엑스 등 여러 글로벌 자회사를 보유한 넷마블은 올해 시상식에서 유수의 해
[뉴스락] 넷마블문화재단은 '2024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중학생 이상의 청소년(대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게임산업 현장 방문을 통해 게임직군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 설계에 밑바탕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2016년부터 9년째 진행해오고 있다.올해 견학프로그램은 4월부터 11월까지 월 1회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한다.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은 최소 20인 이상의 단체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넷마블은 사내 전문가들의 강의를
[뉴스락]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넷마블·코웨이 임직원 자녀를 위한 사내 보육시설 ‘넷마블 푸르니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밝혔다.넷마블 푸르니 어린이집은 연면적 약 550평 규모로,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단독 건물로 조성됐다.주요 시설은 학급별 교실을 포함해 보육실 6개, 교사실, 식당, 휴게실, 양호실, 외부 놀이터 등 공용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푸르니 보육지원재단이 운영을 맡았다.어린이집 건물은 자연친화적 공간 콘셉트로 설계됐다. 모든 층에 자연채광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중앙광장 및 높은 전망대를 배치해
[뉴스락]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이번 영상은 아스 대륙의 풍경과 더불어 ‘아스달’ 세력이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는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아스달의 왕 타곤 역할을 맡았던 배우 장동건이 등장하는 드라마 버전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아고' 세력과 '무법' 세력의 영상도 각각 순차적으
[뉴스락]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으로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했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오는 3월 13일까지는 '쿵야
[뉴스락] 맘스터치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양사의 공통된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내달 1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맘스터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소비자가 16600원)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