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일본산 사케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를 생산하는 이가라시 주조는 1897년 설립되어 '전국 신주 감평회' 금상, '관동국세국 주류감평회' 금상 수상으로 관동 지역 313양조장 중 1위 양조장임을 증명한 바 있다.'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는 72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6도이다.'지카구미'란 사케를 만드는 제조방식의 하나로 막 완성된 술을 그대로 병에 담아 산뜻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진로골드의 TV 광고 런칭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광고에서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만의 핵심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 3월에 최초 방영한 프리런칭 TV 광고와 5일 오픈한 진로골드 판타지아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진로골드의 등장 효과를 극대화하고 배경을 바다로 설정해 부드러운 맛을 직관적으로 연출했다.광고는 진로골드의 대표 모델인 골드껍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배를 타고 가던 골드껍은 바다 속 의문의 물체를 보고 놀란 표정을 짓는다.웅장한
[뉴스락] 하이트진로가 진로골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해 소주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진로골드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 소비자의 소주 선호 용량 한 병 반에 맞춘 550㎖ 용량의 가정용 제품이다. 진로골드 페트는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진로골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테라'와 '참이슬'이 각각 맥주 부문과 소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국가 자산으로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테라와 참이슬은 브랜드 이미지 파워, 품질 경쟁력, 브랜드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부문별 1위에 선정됐다.테라는 2019년 출시 후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대세 맥주로 자리매김 했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열어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가 반영된 15.5도 진로골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전했다.'진로골드 판타지아'는 실내형 테마파크 콘셉트 아래 진로골드 브랜드 색상 로즈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적용해 카니발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로골드 판타지아 외관 역시 건물 전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빠르게 시장에 안착한 '켈리'가 누적판매 3억 6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해당 양은 초당 약 11.5병이 판매(330ml 기준)된 꼴이며, 병을 누이면 지구를 2바퀴 이상 돌 수 있는 길이의 양이다.지난해 하이트진로의 맥주 판매는 켈리의 선전 덕분에 성장세를 이어갔다. 국내 주류시장 규모의 감소세에도 켈리와 테라의 듀얼 브랜드 전략이 전체 맥주 판매량과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지난해 전체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 성장했으며, 하이트진로 내부 자료 기준 20년 이후
[뉴스락] GS건설은 4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일원에서 ‘이천자이 더 레브’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이천자이 더 레브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7개동 전용면적 84~185㎡ 총 635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천자이 더 레브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단지 주변으로 아리산, 망현산, 녹지지역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탁트인 산조망권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단지에서 약 300m 거리에 송정초와 송정중 등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은 물론 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송정초교의 경우 증축 및 시
[뉴스락] 하이트진로가 '진로'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LA다저스'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3년 더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전 세계 메이저리그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소주인 '진로'를 알리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시아 주류업계 최초로 2012년부터 LA다저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홍보 활동을 펼치며 13년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LA다저스 파트너사로서 로고 사용권은 물론 구장 LED 광고 설치, 시음 행사 진행과 구단 공식 매거진 '인사이더'를 통한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농식품 벤처기업 '팜조아'에 지분을 투자했다고 12일 밝혔다.해당 지분 투자는 올해 첫 번째 투자로 지난 2018년 첫 투자 이후 누적 기준 서른 번째 투자이다.팜조아의 핵심 사업은 냉동 농산물이다. 개별 급속 냉동(IQF : Individual Quick Frozen) 특허 등 냉동 채소와 밀키트 패키지의 핵심 공정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직영 농장 운영과 산지 계약 농가 비중 확대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제 2공장 설립으로 대량 생산 체계도 갖추고 있다. 미국, 홍콩 등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 중인 상
[뉴스락] ▲김찬규 씨 별세, 김현동∙현철∙현진(하이트진로 영업부문 상무)씨 부친상, 박소정 씨 시부상=26일 오전,마산의료원 장례식장 201호실, 발인 28일 오전, 장지:산청국립호국원. 055) 249-1700
[뉴스락] 하이트진로가 데킬라 최상위 등급인 울트라 럭셔리급의 멕시코 브랜드 '코모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데킬라는 증류주 중 하나로 멕시코 서부의 할리스코주에 위치한 데킬라 지역 이름을 딴 것이다. 아가베를 재료로 해 할리스코주의 과달라하라에서 만들어지는 것만 '데킬라' 라고 부를 수 있다.코모스는 100% 블루 아가베로 만든 고급 데킬라 브랜드다. 미국 저명 주류 전문 잡지 '더 테이스팅 패널 매거진'에서 데킬라 브랜드로는 최초로 100점을 받으며 세계적 품질을 증명했다.이번에 출시하는 '코모스 아네호 크리스탈리노'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리뉴얼한 참이슬 후레쉬는 내일부터 출고될 예정이다. 본연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제조 공법과 도수 변화를 통해 음용감을 개선했으며, 간결한 서체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참이슬 후레쉬는 이번 과정에서 특허 받은 대나무 활성숯을 활용한 정제과정을 4번에서 5번으로 늘리며, 잡미와 불순물을 한번 더 제거해 최고의 제품으로 재탄생하게 됐다.이어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주목해 지속적인 소비자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20억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6년 9개월만에 20억캔 판매 기록을 넘었다.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꼴이다. 현재 필라이트는 치열한 가정 주류시장에서 7년 연속 발포주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출시 7개월만에 1억캔 판매를 기록한 필라이트는 12개월만에 2억캔, 22개월만에 5억캔, 41개월만에 10억캔을 돌파하는 등 가속화를 이어가며 국내 주류시장에 완벽히 자리잡았다. 현재 필라이트의 판매 속도는 출
[뉴스락] 하이트진로는 100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오늘부터 하이트진로는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일품진로 오크43'를 술과 술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할 방침이다.설 명절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하이트진로 100년 증류주 노하우의 정수인 일품진로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일품진로는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걸러내
[뉴스락] 대상이 알룰로스 등 대체당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스위베로'를 론칭하고 글로벌 시장 선점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전 세계적으로 헬시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건강한 단맛을 내는 저칼로리 감미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이에 대상은 알룰로스 등 대체당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에 대비해 지난해 군산 전분당 공장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알룰로스 생산기반을 구축하며 본격 생산에 돌입했다.현재 롯데칠성, 동아오츠카, 하이트진로음료 등 국내 유수의 음료 제조사들을 비롯한 50곳 이상의 거
[뉴스락]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4년을 빛낼 프랑스 상세르 지역 대표 와이너리 ‘샤또 드 상세르(Chateau de Sancerre)’ 와인 2종과 론 지역 와이너리 ‘지공다스 라 꺄브(Gigondas La Cave)’ 와인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가성비 좋은 와인부터 희소 가치 높은 와인,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하다. 특히, 하이트진로가 이마트와 손잡고 와이너리들을 설득한 결과, 국내에 단 한번도 소개된 적이 없는 와인 5종을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샤또 드 상세르(Chateau
[뉴스락]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 대상 연말 나눔'을 실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하이트진로는 서울 중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와, 초록우산 서울3지역본부 박수봉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올해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연말 캠페인 '산타원정대' 후원 행사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기초수급자, 차상위가정,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아동에게 필요 물품들을 전달한다.후원금은 총 3,500만원 규모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서 방한 용품,
[뉴스락] 하이트진로가 소주 제품인 참이슬과 진로의 출고가격을 12월 22일 출고분부터 선제적으로 인하한다고 21일 밝혔다. 당초 하이트진로는 정부의 기준판매비율 도입에 따라 내년 1월 1일 출고분부터 소주 제품의 출고가를 인하하려고 계획했다. 다만 정부의 물가안정에 대한 노력에 동참하고 성수기에 자영업자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법 시행 전인 12월 22일 출고분부터 선제적으로 인하된 가격에 공급할 방침이다. 이에 12월 22일 출고분부터 하이트진로에서 생산하는 참이슬과 진로는 기존 출고가에서 10.6% 낮아질 예정이다.
[뉴스락] 하이트진로가 연말연시를 맞아 100주년 헤리티지에 트렌드한 감성을 더한 브랜드 체험 복합문화공간 '두껍상회 클럽 1924'를 연다고 1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감각적인 클럽 라운지 콘셉트 아래 미래지향적인 공간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획했다. 두껍상회 클럽 1924는 건물 전면을 화려한 색감과 두꺼비 조형물로 주목도를 높이고 신비감 있게 변신했다.1, 2층 각각 약 100평의 탁 트인 공간에서 클럽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브랜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
[뉴스락] 하이트진로가 소주 제품의 출고가격을 인하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정부의 기준판매비율 도입에 따라 내년 1월 1일 출고분부터 소주 제품의 출고가를 인하할 방침이다. 이번 인하 결정에 따라 일반 주요 소주류 출고 가격은 희석식 소주인 참이슬, 진로는 기존 출고가에서 10.6% 낮아진다.과일리큐르는 10.1%, 증류식 소주인 일품진로 등은 10.6% 금액이 감소한다. 이번 가격인하는 24년 1월 1일 출고분부터 적용될 계획이다. 한편, 정부는 지난 17일 국산 소주의 기준판매 비율을 22%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