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의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가치소비 트렌드를 타고 확장세를 거듭하고 있다.N32는 소비자의 전폭적인 성원에 힘입어 호남 최대 도시인 광주광역시 핵심 상권에 ‘N32 롯데백화점 광주점’을 오픈했다. 전라남도 최초의 N32 매장이다.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시몬스의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N32는 지난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N32 스프링 매트리스’
[뉴스락] 블랙데이가 변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검은 옷을 입고 짜장면을 먹으며 마음을 달래는 솔로들의 날인 '블랙데이'가 이제는 커플은 물론이고 솔로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데이 마케팅으로 변화되고 있는 것.소비자들은 블랙데이를 기존대로 짜장면을 먹거나 블랙에 맞는 '검정색' 음식 아니면 '블랙'과 관련된 기업들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스마트하게 활용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이에 발맞춰 도미노피자는 블랙데이를 앞두고 블랙타이거 새우를 토핑
[뉴스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는 밀라노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주는 아카이브 전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발렉스트라는 2022년부터 코오롱FnC가 공식 수입하고 있다. 지난 2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네 번째 매장을 오픈하고 익스클루시브 상품 출시, 락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 등 소비자를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발렉스트라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5층에 위치한 살롱 드 에이치에서 전시를 개최
[뉴스락]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은 배우 고민시를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숄은 지난해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후, MZ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는 브랜드다. 올해는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영등포점/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등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며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이에 숄은 2030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트렌디하고 아이코닉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배우 고민시를 공식 앰배서더로 발탁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써저리' 매장에서 청룡 콜렉션 상품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2019년 론칭한 써저리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헌 옷을 활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만드는 '빈티지 리메이크' 방식으로 유명하다.디자이너가 헌 옷을 직접 해체 후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방식으로 의류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을 최소화한다.2024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제작한 써저리 청룡 콜렉션 상품은 스카잔, 후드티, 바지 등이다. 청룡을 활용한 자수 디자인이 돋보이며 제품 가격은 20만~49만 원대다.지난해 갤러리아 콜라
[뉴스락]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의 대표 상품인 '명품 콘텐츠'를 확대하고 '팝업 공간'을 대폭 늘리며 수도권∙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 강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우선 지난 15일 충청권을 대표하는 타임월드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문을 열었다. 롤렉스는 이번 리뉴얼로 매장 면적이 기존의 3배로 크게 확장됐다.해당 매장은 국내 최대 규모 수준으로 충청권 유일의 롤렉스 매장 위상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실제 리뉴얼 오픈 이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오르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서울 명품관 외국인 매출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갤러리아는 '외국인 VIP 확대'와 젊은층 중심의 '고객층 다변화'를 2024년 주요 키워드로 꼽고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방침이다. 최근 집계에 따르면 명품관 외국인 매출은 1, 2월 각각 100억원, 75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66% 신장했다. 2월 연 누계 기준으로 역대 최대 매출이다.명품관은 코로나19 이전 외국인 매출 비중이 15%에 달했으나 코로나19 장기화로 국내 관광 수요가 줄면서 1%까지 떨어졌다.
[뉴스락]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현대 서울 2층에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리던(RE/DONE)'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리던은 '오래된 것을 새로운 것으로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14년 미국 LA에서 '션 배런'과 '제이미 마주르'가 론칭한 프리미엄 업사이클 데님 브랜드다.브랜드 론칭 당시 2백 벌 한정 판매한 데님이 10여 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의 빈티지 데님을 업사이클한 제품이 할리우드 스타들의 각광을 받으며 론칭
[뉴스락] 화이트데이를 맞아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17일까지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팝콘은 압구정 유명 술집 '서울살롱'의 팝콘 브랜드로 인플루언서 이희철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 이 대표는 팝콘, 맥주 등 다양한 F&B 브랜드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솥에서 열로 튀겨낸 팝콘인 '케틀콘'인 서울팝콘은 칼로리가 낮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유전자 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대표 상품인 콘소메맛과 함께 이번 팝업에선 김부각 맛, 트러플 짜장 맛 팝콘을 개당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3일부터 26일까지 'JUST ARRIVED'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를 통해 S/S시즌에 앞서 브랜드 신상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행사 기간 동안 백화점 건물 내·외관에는 장미 장식을 더해 봄 기운을 미리 느낄 수 있도록 EAST 광장에는 '갤러리아 블루밍 가든'을 조성해 포토존을 구성했다.행사에서는▲브레게 ▲쇼파드 ▲예거르쿨트르 등 하이 주얼리 브랜드의 신상품과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FFF포스탈서비스' 팝업스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봄을 맞아 독일 명품 가구 브랜드 '토넷(THONET)' 팝업스토어를 22일까지 운영한다.1853년 설립된 ‘토넷’은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가구 브랜드다. 19세기 초 나무를 증기로 쪄서 활처럼 구부리는 방식으로 의자를 개발해 세계 최초 대량 생산 의자를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가구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전통을 이어오고 있어 우수한 품질과 정교한 기술성이 특징이다. 특히 실용성을 갖춘 모던한 디자인으로 가구 애호가들에게 인기다.이번 팝업에선 국내 처음으로 토넷의 ‘핑크 에디션’을
[뉴스락] 한화그룹의 주요 제조/화학 및 서비스 계열사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약 2,500여개의 협력사 대금 3,000억원 가량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하고 설 명절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한화그룹 주요 계열사들은 설, 추석 명절마다 대금을 조기에 지급해 왔다.협력사 입장에서는 명절을 앞두고 직원들의 성과급이나 2차, 3차 협력사에 대한 비용 부담이 늘어나는데, 이를 해소하고자 한화그룹 계열사에서 예정된 자금을 조기에 현금으로 집행하여 경기 선순환에 기여하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월 29일까지 '24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문화센터 봄학기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엔데믹 선언 후 정상 운영한 2023년 봄 학기의 경우 전년대비 회원수가 44% 신장했다.이번 봄학기는 수요가 높은 영유아 및 노래 관련 강좌 확대 구성과 함께 다채로운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봄 시즌에 맞추어 새로운 시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테마 특강도 선보인다. 봄 꽃을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와 라탄 조명 만들기 등 셀프 소품 만들기 강좌
[뉴스락] 한화갤러리아가 운영하는 갤러리아백화점이 설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프리미엄 선물세트 '한상차림 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한상차림 세트는 한우, 굴비, 과일, 공산품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혼합해 구성한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다. 매년 새롭게 구성해 출시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고급 식재료들을 한곳에 담아 선물할 수 있어 편리하다.이번 설 대표 한상차림 세트로 '프리미엄 한살 먹기 모둠세트'가 있다. 새해 첫 차례상이나 손님맞이 세찬상에 떡국을 올리는 우리나라 풍속을 반영한 선물세트다.최상급 한우 부위인 등심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썸원스'의 니트 슬리퍼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2020년 설립한 썸원스는 국내 브랜드 및 미국, 스페인 등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소품을 수입 전개하는 편집숍이다. 업사이클, 동물복지 등 환경친화적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를 다수 선보이고 있다.대표 상품은 뉴욕 업사이클 브랜드 '블롭'의 니트 슬리퍼다. 실내 전용 슬리퍼로 의류 제품 생산 후 남은 니트 실을 재활용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종류와 색상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9~12만원대로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SJ뷰티’ 팝업스토어를 1월 19일까지 국내 단독으로 운영한다. △로렌조 빌로레시 △줄리엣 헤즈 어 건 △토일렛페이퍼 뷰티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팝업으로 선보인다.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영향으로 2030으로부터 니치 향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새로운 향기로 새해 맞이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23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PETH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페스룸은 반려동물을 친구, 가족과 같이 대한다는 뜻을 담은 ‘펫 휴머나이제이션' 의 가치를 실천하는 국내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반려동물 욕실제품 등 다양한 관련 제품을 판매하며, 브랜드 수익의 7%는 유기동물 보호 관련 활동에 기부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립에도 앞장서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브러쉬
[뉴스락] 국토교통부는 지난 27일,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C노선'의 실시계획 승인을 고시했다. 이에 따라 GTX-C노선이 본격적인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이면서 인근 지역 부동산 시장도 기대감이 높아질 전망이다.실시계획 승인이란 실제 착공을 위한 모든 제반 사항을 허가 받았다는 뜻으로, 착공이 바로 가능하다.GTX-C노선은 수원~과천, 삼성, 청량리, 의정부 그리고 양주시 덕정역까지 약 86.5㎞를 잇는 민간 투자 방식의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지하 40~60m 깊이를 파 철로를 내는 대심도 방식으로 건설된다. 총 사업비는 추가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2024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예약판매하는 선물세트는 총 280여개 품목으로 해당기간 동안 최대 60%에서 10%까지 할인 판매한다.최근 3년간 갤러리아 설 선물세트 전체 판매액 중 사전예약 매출 비중이 2021년 11%, 2022년 15%, 올해는 17%로 꾸준히 증가했다. 올해는 사전예약 매출 비중이 20%를 넘길 것으로 예측된다. 갤러리아는 최근 소비 동향을 반영하여 고가의 프리미엄 선물 세트와 중저가의 가성비 선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2024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예약판매 세트는 총 280여개 품목으로 해당기간 동안 최대 60%에서 10%까지 할인 판매한다.최근 3년간 갤러리아 설 선물세트 전체 판매액 중 사전예약 매출 비중이 2021년 11%, 2022년 15%, 올해는 17%로 꾸준히 증가했다.올해는 사전예약 매출 비중이 20%를 넘길 것으로 관측했다. 이에 갤러리아는 최근 소비 동향을 반영하여 고가의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