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월 29일까지 '24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월 29일까지 '24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월 29일까지 '24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문화센터 봄학기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엔데믹 선언 후 정상 운영한 2023년 봄 학기의 경우 전년대비 회원수가 44% 신장했다.

이번 봄학기는 수요가 높은 영유아 및 노래 관련 강좌 확대 구성과 함께 다채로운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

봄 시즌에 맞추어 새로운 시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테마 특강도 선보인다. 봄 꽃을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와 라탄 조명 만들기 등 셀프 소품 만들기 강좌를 준비했다.

자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클래스도 다양하게 기획했다. 최근 트렌드인 '얼리 안티에이징'과 관련해 서울아산병원 노년기내과 정희원 교수가 건강한 삶의 습관을 제안한다.

12년차 피부과전문의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지민 원장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법' 강좌도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의도적으로 음주를 멀리하는 '소버 큐리어스' 유행에 맞추어 ▲논알콜 칵테일 만들기 ▲티 칵테일 클래스 ▲미술인문학과 '다도'를 접목한 강좌도 새롭게 구성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다양해진 고객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새로운 콘텐츠 기획에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좌를 선보이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