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빅페스타'를 열고, 인기 유아동 선물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빅페스타'에서는 레고, 아이코닉스, 해즈브로, 영실업, 피셔프라이스 등 총 14개 브랜드사가 참여했다. 장난감, 유아동 의류, 출산/육아, 게임 등 관련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해당 행사에서는 강력한 할인혜택을 선보일 방침이다. G마켓은 전 고객 대상 최대 3만원이 할인되는 '12%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할 예정이다.유아동 의류/잡
[뉴스락]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편’ 프로모션을 열고 각종 선물, 파티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선물관, 어른선물관, 장식/푸드관 등 구매 목적에 맞게 총 3개의 쇼핑 테마관을 마련하고, 1500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카카오톡이나 MMS 메시지로 상품을 바로 보낼 수 있다.매일 5개씩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장난감/완구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가공식품 ▲가구/
[뉴스락]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을 오늘(28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키디키디가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으로, 신우와 이준이의 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담았다.이번 캠페인에는 패션, 용품•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1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패션 브랜드는 ▲뉴발란스키즈 ▲헤지스키즈 ▲지프키즈 ▲로토토베베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두두앤솜 ▲콘크리트브레드, 용품•리빙 브랜드는 ▲디
[뉴스락]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kidikidi)'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 김나영 가족과 함께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키디키디 캠페인은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 계획을 콘셉트로 나영 패밀리(나영, 신우, 이준)가 어떤 장소에서 어떤 옷을 입고 여름을 즐기는지 살펴보는 것이 포인트다.해변, 피크닉, 캠핑, 홈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네 곳의 장소에 맞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특히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노우버디의 버블 클렌저, 모던하우스 키즈의 썬베드, 올포홈의
[뉴스락] 요즘 엄마들의 원픽 쇼핑 앱,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온라인 편집샵 ‘키디키디’(kidikidi)가 ‘키디키디 키즈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키즈 셋업 페스티벌은 신학기를 맞아 등원 혹은 등교 시에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 바람막이, 티셔츠, 신발 등 외출복과 간절기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 파자마, 내의 등 아이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키디키디의 봄맞이 행사다.이번 키즈 셋업 페스티벌에서는 키디키디에서 모델로 활약 중인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구매하고 공유
[뉴스락] 뉴발란스키즈 초등학생용 책가방서 유해 화학물질이 기준치 이상 검출돼 전량 리콜 조치됐다.22일 이랜드월드는 뉴발란스키즈 스탈릿걸 초등학생 책가방 중 분홍색 제품을 전량 리콜했다.핑크컬러 제품의 앞 포켓 하트 골드 원단 제조 업체에서 보유하고 있던 다른 자재가 생산 과정에서 섞여 들어갔고, 이로 인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기준치를 넘어선 것으로 드러났다.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는 플라스틱을 부드럽게 만들 때 사용되는 화학 첨가제로 지난해 말 논란이 된 다이소 아기 욕조 검출 유해물질과 같다.이랜드는 "뉴발란스 키즈 스타릿걸 초
[뉴스락]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다음 달 18일까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브랜드의 500여 개 유아동 아우터를 모아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요즘 인기 있는 플리스부터 실용도 높은 리버서블(양면) 아우터와 일교차가 커진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가디건, 조끼까지 유아동 간절기 아우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특히, 이번 행사는 풍성한 구매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뉴스락]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앤서니브라운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오는 19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한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3월 출시 직후 품절대란으로 2차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총 20여 종의 가을, 겨울 의류 및 용품이 출시된다.북유럽 감성을 담아낸 상품 디자인과 더불어 ‘뉴발란스키즈 드림송’이라는 문화 마케팅이 더해져 출시 전부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
[뉴스락] 이랜드와 글로벌 뉴발란스가 다시 한번 손을 맞잡고 한•중 사업을 함께 한다.이랜드월드는 글로벌 뉴발란스와 오는 2025년까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라이선스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오는 2020년 12월까지 한국 독점 사업권과 중국 내 유통권을 갖기로 했던 것을 2025년까지 추가로 연장하는 것에 합의 했다.여기에 이랜드는 뉴발란스키즈의 국내사업 성과를 인정받아 중국 내 뉴발란스키즈 유통권을 신규로 획득했다. 이를 통해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세를 지속하고
[뉴스락]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19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사이트에서 신상 다운점퍼 선발매를 시작한다.대표 상품은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뉴발란스키즈 프리즘’ 다운점퍼를 업그레이드 한 ‘컬러 피커(COLOR PICKER)’와 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점퍼인 ‘스노우 사파리(SNOW SAFARI)’ 다. 스노우 사파리 점퍼는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조끼가 점퍼와 세트로 구성되어 봄, 가을에는 조끼만 따로 착용하고 한겨울에는 아우터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조끼의
[뉴스락]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키즈가 스포츠키즈컬쳐 페스티벌로 준비했던 ‘뉴발란스키즈 런온’이 지난 4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공원 잔디 광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13일 밝혔다.뉴발란스키즈 런온은 온라인을 통해 600팀 선착순 사전 접수를 진행했으며 예약 오픈 16초 만에 참가 접수가 조기 완료 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였었다.뉴발란스 키즈런온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걷고 뛰고 즐기는 2km 레이스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인 코스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들이 함께 진행 됐으며 온라인 접수 열기를 그대로 이어 받아 당일 2300여명의 인원이 참여 한 가운데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됐다.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
[뉴스락]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 해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인기를 얻어온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등 가족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디자인을 뉴발란스 키즈 의류와 용품에 접목 시킨 상품들로 8가지 스타일 총 21종으로 구성됐다.대표 상품으로는 나시와 3부 반바지로 구성된 ‘나시 세트’ 가족을 나타내는 따뜻한 그래픽이 디자인 된 ‘포켓 반팔티’가 있으며 패션 스타일을 완성 해주는 양말과 모자, 에코백까지 추가 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뉴발란스 키즈 관계자
[뉴스락]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가 오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 21회 키즈앤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닷컴에서는 2008년부터 1년에 두 번, 유아동 관련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롯데닷컴에 따르면 10월 들어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지면서 유아동 패딩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유아동 패딩 매출은 전년 대비 158% 증가했다.특히, 블루독 다운점퍼, 빈폴키즈 구스 롱 다운과 같은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상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롱 패딩, 다운점퍼의 인기가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이에 롯데닷컴에서는 이번 키즈앤베이비 페어 행사에서 패딩 등 겨울 시즌 아우터 상품 물량을
[뉴스락] 이랜드월드가 전개하고 뉴발란스키즈가 진행하는 ‘우주여행’ 컨셉의 2018FW 다운 팝업 스토어 ‘JOURNEY TO SPACE’가 오픈 양일간 1000여명의 고객이 몰리며 성공리에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JOURNEY TO SPACE’ 는 뉴발란스키즈 2018FW 다운 신상인 ‘뉴발키즈프리즘’과 ‘뉴발키즈위자드’ 구스다운 컬렉션을 입어볼 수 있는 우주선 쇼룸과 포토존, 아이들이 우주공간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면서 놀 수 있는 우주공간 대형볼풀과 암벽등반 체험존, 그리고 우주슬라임 만들기 및 우주공간 형광물감 체험존 등 총 3가지의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이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오픈 첫날 현장 예약 클래스로 준비된 우주슬라임, 형광우주그리기는 다섯 타임 클래스가 오픈 1시간 만에 예
[뉴스락]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키즈가 ‘우주 여행’이라는 컨셉을 가진 스페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뉴발란스키즈의 스페셜 팝업 스토어인 ‘JOURNEY TO SPACE’ 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운 팝업 스토어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며 놀 수 있는 “우주인 체험 미션” 프로그램으로 준비 됐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홀로그램 크로스백, 폴리스 귀달이비니, 방울비니 중의 한가지 아이템을 기념품으로 증정 한다.‘JOURNEY TO SPACE’ 는 뉴발란스키즈 2018FW 다운 신상인 ‘뉴발키즈 프리즘’과 ‘뉴발키즈 위자드’ 구스다운 컬렉션을 입어볼 수 있는 우주선 쇼룸과 포토존, 아이들이 우주공간을 간접적으로 체험 하면서 놀 수 있는 우주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