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키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인기를 얻어 온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 손잡고 <뉴발란스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사진=이랜드 제공

[뉴스락]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 해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인기를 얻어온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 손잡고 <뉴발란스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등 가족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디자인을 뉴발란스 키즈 의류와 용품에 접목 시킨 상품들로 8가지 스타일 총 21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시와 3부 반바지로 구성된 ‘나시 세트’ 가족을 나타내는 따뜻한 그래픽이 디자인 된 ‘포켓 반팔티’가 있으며 패션 스타일을 완성 해주는 양말과 모자, 에코백까지 추가 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출시 된 만큼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의미가 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뉴발란스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다가 오는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이는 <뉴발란스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오는 19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사전 구매 가능하며, 뉴발란스 키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상품 전시 및 판매를 오는 25일부터 5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