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소주 '처음처럼'이 새로운 모델 김지원, 구교환과 함께 새로워진 동영상 광고와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지원'과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 더 그레이'에서 설강우 역으로 열연을 보여준 배우 '구교환'을 '처음처럼'의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동영상 광고 2편을 선보인다.'언제나 당신 곁의 처음처럼으로부터'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동영상 광고는 '처음처럼'과 함께 했던 다양한 술자리의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음료 품평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는 취향에 맞게 술과 음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주류와 함께 섞어 마실 수 있는 음료인 '믹서 드링크'를 소개하고 새롭게 발굴하고자 기획됐다.롯데칠성음료는 '모든 술과 MIX하고 MATCH하라'라는 콘셉트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우수작을 선정하고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선정에 참여해 믹서 드링크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뉴스락]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한 '제18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투명 맥주 패키지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패키징기술센터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패키징산업 발전 기여자에 정부포상을 통해 패키징산업 종사자의 긍지와 자긍심 함양, 최신 기술 공유를 통한 기술혁신 분위기 확산 및 기술개발 의욕 고취를 목적으로 2007년부터 시행됐다. 올해로 18회를 맞았다.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재활용이 가능한 단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코코넛 젤리 음료 '코코리치 포도', '코코리치 복숭아' 280mL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코코리치는 쫄깃하고 말랑말랑한 젤리 식감과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달콤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기존 코코넛 젤리 음료 대비 당 함량을 포도 맛 35%, 복숭아 맛 28% 낮췄으며 코코넛 젤리 함유량을 높여 식감을 더했다.롯데칠성음료는 지속적인 젤리 음료 시장의 성장에 따라 코코넛 젤리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선호도 높은 맛과 식감을 구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코코리치 포도 맛, 복숭아 맛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살구 과즙이 첨가된 '새로 살구'를 선보이며,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 살구'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 증류주로 기존의 과실주보다 단맛을 줄여 더욱 산뜻해진 맛이 특징이다.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를 전후해 주류 소비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은 믹솔로지, 저도주 및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새로'보다 더욱 낮은 알코올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배우 김민하와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는 '별처럼 빛날 너의 오늘엔' 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광고는 바쁜 하루를 보낸 김민하가 '별빛청하 스파클링'을 여는 동시에 별들이 솟아 오르는 모습을 보고 위로와 응원을 받는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늑대소녀의 'GoodNight'을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공감을 더했다.또 지난달 21일 공개된 '로제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 영상은 공개 12일 만에 약 200만 조회수를 돌파한 바 있다.
[뉴스락]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맥주 크러시가 모델 에스파의 카리나와 함께 두 번째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화려한 무대 밖으로 나온 카리나가 복잡한 네온사인 거리를 지나 자신만의 편안한 공간에서 만나는 맥주 크러시를 통해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표현했다. 지난 11월 첫 번째 공개한 광고에서는 기존 맥주와 선 긋는 4세대 맥주 크러시의 등장을 알렸다.이번 광고는 기존 음주문화가 가진 낡은 분위기를 타파하고 크러시만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롯데칠성음료는 술을 강요하거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교대역에 인접한 서울 서초동에 음식과 함께 와인 시음, 구매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와인 복합공간 '오비노미오 교대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오비노미오 교대점'은 기존의 신용산점, 청담점들과는 달리 전체적인 매장 컨셉을 편안한 그레이톤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샵 내 캐쥬얼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 와인을 경험하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F&B 업체와 협업해 매장 내 레스토랑을 만들어 매장 내에서 시음 및 푸드페어링을 할 수 있도록 별도 공간을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해양경찰청, 환경재단과 함께 기후 위기 극복 및 맑고 깨끗한 바다 조성을 위한 ESG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환경재단 레이첼카슨홀에서 롯데칠성음료 나한채 음료영업본부장, 해양경찰청 오상권 차장, 이미경 환경재단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롯데칠성음료는 협약식을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바다를 부탁해 칠성사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전국 392개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을 담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동일하게 검은색이 적용되
[뉴스락] 지난 3월 23일 프로야구가 개막한 가운데 식음료업계에서는 프로축구를 비롯한 스포츠 마케팅이 한창이다. 도미노피자는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 프로모션을 지난 21일에 이어 오는 26일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 프로모션은 오는 26일 배달주문 고객은 5천원, 포장주문 고객은 3천원을 추가하면 사이즈에 상관없이 주문한 피자 가격 이하의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빅토리 치킨데이'는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옐로우테일’이 한국 시장 론칭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병을 돌파했다.‘Wine Intelligence’ 선정 6년 연속 “No1, Most Powerful Wine Brand”에 선정되는 등 세계 와인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옐로우테일’은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7%를 차지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국 시장 론칭 후 20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돌파했다.롯데칠성음료는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누
[뉴스락] 롯데칠성음료의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라인업인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탄산주로 먼저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 보다 단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은 매실 향을 더해 차별화된 맛과 상큼한 청량함이 특징이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매실의 특징을 담은 옐로우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롯데칠성음료는 14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추후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롯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선보인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펩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광고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으로 사람 사이를 기분 좋게 이어주는 밀키스만의 특성을 묘사했다.신규 광고는 TWS가 등장해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통했으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밀키스를 건네며 밀키스라는
[뉴스락]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론칭 이후 맥주 매출이 46% 늘어나는 등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는 개인의 취향과 표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기존 맥주와 차별화된 맥주의 필요성에 착안해 새롭게 선보인 맥주다.제품명은 '반하다', '부수다' 라는 뜻의 영단어 'Crush'에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Kloud'의 헤리티지를 담은 알파벳 'K'를 더한 단어로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매혹한다'는 뜻을 내포한다. '크러시'는 맥주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몰트 100%의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협업한 탄산수 '트레비'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과 관계에 대한 작품을 선보이는 규하나 작가와 협업해 색다른 느낌과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레비를 기획했다.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봄처럼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총 4종에 담아냈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패키지는 각 제품 라벨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이뤄지는 과정을 표현했다.트레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오늘(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부기우기’재즈바에서 ‘트레비 토닉워터 라이브 토닉 바(Live Tonic Bar)’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행사는 신나는 재즈와 함께 트레비 토닉워터로 제조한 칵테일과 하이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레비 토닉워터 오리지널 제품을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의 네온사인과 제품 패키지의 체커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경쾌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꾸몄으며, 재즈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도 마
[뉴스락]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매출 3조 2247억원, 영업이익 2107억원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가 달성한 연매출 3조원은 지난 2011년 2조원 기록한 이후 12년만의 성과이자 2001년 조 단위 매출 시대를 연 후 22년 만의 결실이다.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연매출 3조원 성과의 주요 요인을 제로, 새로, 필리핀펩시로 분석했다.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자는 의미의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기민하게 대응해 2021년초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출시하며 제로 탄산음료 시장 활성화에 나섰다.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