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노미오 교대점 시뮬레이션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오비노미오 교대점 시뮬레이션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교대역에 인접한 서울 서초동에 음식과 함께 와인 시음, 구매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와인 복합공간 '오비노미오 교대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오비노미오 교대점'은 기존의 신용산점, 청담점들과는 달리 전체적인 매장 컨셉을 편안한 그레이톤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샵 내 캐쥬얼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 와인을 경험하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F&B 업체와 협업해 매장 내 레스토랑을 만들어 매장 내에서 시음 및 푸드페어링을 할 수 있도록 별도 공간을 구성했다.

기존 오비노미오 매장들은 주변 맛집의 정보를 제공하고 메뉴 페어링을 추천하는 서비스만 보여줬다면, 이번 교대점은 와인 구매에서 음용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있도록 마련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픈을 기념해 고가의 프리미엄 와인 테이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제품은 샤또 오브리옹18, 샤또 앙젤루스14, 오린스위프트 파피용 등 총 8종 와인으로 오픈 당일 18시 30분부터 선착순 40명까지 무료 와인 테이스팅 이벤트를 펼친다.

이어 보르도 그랑크뤼 50여종 와인 및 올드 빈티지 와인 한정 수량 할인 등 해외가 수준의 특가 할인 판매, F&B매장과 연계한 식사권 이벤트도 함께 준비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신용산, 청담점에 이어 교대에 와인 복합공간 '오비노미오'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