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청하 스파클링_CF컷.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로제청하 스파클링_CF컷.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칠성음료의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

'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라인업인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탄산주로 먼저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 보다 단맛을 줄여 더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제품 라벨 디자인과 분홍빛을 띄는 제품 패키지 등 감성적인 접근을 통해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주 소비층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예쁘다'는 반응과 함께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인기가 크게 증가했다.

실제로 작년 12월 출시 후 100여일 만에 230만병이 판매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과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며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이미지를 모델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