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GS25는 새해 다양한 결심 속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보양식품에 대한 매출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냉장냉동상품에서 보양식품(삼계탕, 사골곰탕, 꼬리곰탕, 도가니탕 등) 매출을 분석해 보면, 24년 1월의 관련 상품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321.6% 신장했다. 지난 12월 선보인 프리미엄 보양식품 1탄 '유어스명품갈비탕'은 냉장냉동 탕찌개 상품 중 매출 1위로 오르기도 했다. 이에 GS25는 연초 다양한 새해 결심 중에 '건강', '운동', '체력' 등에 관
[뉴스락] GS25는 갑진년 값진 한 해가 시작될 수 있도록 새해 첫날부터 갓 행사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GS25는 새해를 맞아 그동안 20일부터 진행하던 갓세일 행사를 새해부턴 매월 첫날부터 시작한다.행사 기간을 매월 첫날부터 15일까지로 변경해 매월 초 새로운 행사를 선보이고, 행사 기간도 늘려 물가 안정 및 고객 혜택을 더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GS25는 새해 첫날에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1월 갓세일 행사를 1+1에 주력했다.행사 상품은 총 30여종이며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 주요 카테고리 내 인기 상
[뉴스락] GS25는 23년 한 해 동안 600종의 상품 행사를 진행하고 연간 약 1억개 이상 상품을 덤으로 증정하며 더 큰 고객 혜택 및 물가 안정에 기여 했다고 15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물가안정과 고객 혜택을 위해 엄선한 상품으로 구성한 파격행사 ‘갓세일'을 운영하고 있다.올해 2월부터 진행한 갓세일의 연간 실적을 살펴보면, 총 618종 상품을 월별 평균 80종씩 진행했다. 또한 덤 증정을 통해 약 1억개의 상품을 제공했다.GS25는 갓세일이 파격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뉴스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큰 비가 내린 지난 8일~11일 서울, 경기, 인천 등 중부권에 위치한 편의점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간편식ㆍ주류 등과 함께 슬리퍼, 방수팩 등 이색 상품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확인됐다.해당 기간, 큰 비로 집콕족이 늘면서 도시락 등 간편식과 라면 매출은 직전 월 동기 대비 43.9%, 40.2% 각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막걸리 (42.1%)를 포함한 주류 매출도 동반 성장 추세를 보였다.GS25는 많은 비로 배달 등도 원활하지 않아 집 근처 편의점을 찾아 먹거리 등을 구매한
[뉴스락] 유산균과 비타민을 함유한 기능성 주스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여름 마시는 음료에 대한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기능성 주스의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81.6%로 크게 신장된 것으로 나타났다. 기능성 주스는 일반적으로 기본 주스에 비해 당 함유량이 적고 유산균, 비타민, 콜라겐 등을 함유하고 있는 주스다.최근 건강, 미용, 다이어트 등 자기관리에 힘쓰고 있는 20~30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맛있고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면서도 유용한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음료를 찾기 시작한
[뉴스락] GS리테일이 도넛 핫플 브랜드 노티드와 손을 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에 속도를 낸다.GS리테일과 노티드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GFFG 사무실에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3일 진행됐다.협약식에는 안병훈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과 이준범 GFFG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진행됐다.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은 노티드가 가지고 있는 상품 개발 노하우를 편의점 상품에 접목한다.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의 개성을 적극 활용한
[뉴스락] GS리테일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며 확고한 ESG경영 체계 구축에 나섰다.GS리테일은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비전을 집대성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올해 첫 발간했다고 이달 29일 밝혔다.안전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미래 환경을 만드는데 책임을 다하고자 GS리테일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며 ESG경영 강화에 속도를 올린 것이다.이번에 발간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핵심 사업의 투명한 재무 정보와 윤리·정도 경영을 기본 가치로 한 환경 경영(E), 사회책임 경영(S), 투
[뉴스락] 편의점에서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무라벨 PB생수 상품을 확대한다.GS리테일은 500ML 사이즈의 무라벨 PB생수 ‘유어스지리산맑은샘물’ 번들(20입)을 전국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 THE FRESH, 온라인 장보기몰 GS프레시몰에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최근 고객들의 친환경에 대한 관심과 착한 소비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6월 5일 ‘환경의 날’에 맞춰 무라벨 PB생수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이번에 출시하는 500ML 사이즈의 무라벨
[뉴스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3일, 세계 3대 디자인상에 빛나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세계에서 권위 있고 신뢰받는 디자인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린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에 포함된다.제품, 패키징, 커뮤니케이션 등 9개 부문으로 나눠 심사를 진행하며, 올해도 전 세계 52
[뉴스락] GS리테일이 업계 최초로 외국인을 위한 한국 상품 역직구 사이트 ‘Daebak’(이하 대박)을 통해 GS리테일 PB상품 ‘유어스’가 포함된 컬래버레이션 박스 상품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외국인들이 한국 상품을 직구하는 일명 역직구 사이트 ‘대박’을 통해 유어스 컬래버레이션 박스 ‘YOUUS is Daebak’’(이하, 유어스 이즈 대박)을 수출한다.‘유어스 이즈 대박’은 스낵, 구미, 음료 등 14종의 유어스 상품과 희망나비 팔찌, 희망나비 뱃지, 휴대폰스트랩 등 판촉물이 랜덤으
[뉴스락] 코로나19 여파에도 K-편의점 관련 상품 수출이 호황이다.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8일 한국무역협회 주관 제 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을 맞아 300만불 수출의 탑 달성 수상을 했다고 8일 밝혔다.GS리테일의 해외 수출 실적은 2017년 2억원을 시작으로 매년 증가해 올해에는 11월말까지 40억원을 넘겼다. 수출 첫해 대비 3년만에 20배 이상 신장한 것.수출 품목도 2017년 40여종에서 올해 450여종으로 크게 확대됐고 대상국도 유럽을 포함한 22개국으로 다양화 됐다. GS리테일의 수출 상품은 K-푸드 열
[뉴스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문점 수준의 즉석 조리면을 선보이며 편의점 즉석 조리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GS25가 분석한 데이터에 의하면 2018년 즉석 조리면 매출은 17년 대비 238%, 16년 대비 520% 신장했다.폭발적인 조리면 매출의 신장 배경은 GS25와 한국데리카후레쉬가 2017년도에 설립한 면 전용 공장에 있다. 기존의 조리면 상품은 수동으로 면을 가공해 균등한 면 품질의 유지와 생산량에도 한계가 있었다. 이에 GS25는 면 전용 공장을 설립해 최적의 환경에서 면을 삶고 냉각까지 진행하는
[뉴스락] GS25가 정통 유어스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모리 시리즈 상품으로 라면, 스낵, 즉석 반찬 카테고리에 이어 찌개 카테고리 상품인 유어스오모리두부김치찌개(이하 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선보였다.GS25가 이번에 출시한 오모리두부김치찌개는 정통 오모리 숙성 김치 원물에 고소한 맛의 두부와 엄선된 돼지고기를 사용해 기본 구성을 완성했다. 여기에 매콤하고 감칠맛을 돋우는 소스와 전문점 수준의 GS25 전용 육수를 더해 얼큰함과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정통 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구현해 출시했다.GS25가 이번에 출시한 오모리두부김치찌개는 오모리 시리즈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정통 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맛 볼 수 있게
[뉴스락] GS25은 황금 스코빌 지수 맞춰 맛있게 매운 ‘인생라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최근 매운맛 인기 트렌드로 스코빌 지수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스코빌 지수는 고추에 함유된 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로 청양고추의 매운정도는 4000~1만 SHU이고 농심신라면은 2700SHU 이다.매운맛 인기가 이어지면서 라면 업계는 높은 스코빌(매운맛)지수를 앞세워 매운맛을 더 강화한 라면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스코빌 지수를 높여 매운맛을 강조하는 대신 매운맛을 낮춰 맛있게 매운 라면 콘셉트 PB상품인 유어스인생라면(이하 인생라면)을 19일 출시했다.GS25는 인생라면 출시를 위해 다양한 연령대의 선호도 분석과 수차례의 맛 테스트를 걸
[뉴스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신(辛)바람 열풍에 맞춰 매운맛의 대표주자인 삼양과 컬래버레이션해 삼양불닭볶음면 소스 활용한 삼양불닭&후랑크김밥(이하 불닭&후랑크김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불닭&후랑크김밥은 햅쌀밥에 불닭 소스를 듬뿍 넣고 비벼서 밥알 하나 하나를 불닭 소스로 코팅했다.여기에 불닭 소스를 가득 품고 있는 불닭후랑크소시지를 통째로 토핑해 극강의 매운맛을 구현했다.완성된 불닭&후랑크김밥을 입에 넣으면 불닭소스로 코팅된 밥알의 매콤함이 강렬하게 느껴지고 이어 토핑된 불닭후랑크소시지를 씹는 순간 소시지 안에서 흘러나오는 불닭 소스에 입안이 얼얼하고 정신은 아찔해진다.다행히 속 재료로 함께 사용된 계란, 당근채, 단무지가 매콤함을 중화시켜 맛의 균형
[뉴스락] GS리테일이 중소파트너사의 해외 진출을 돕는 수출입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GS리테일은 역삼동에 위치한 GS타워에서 해외 수출을 희망하는 50여개 중소파트너사를 초청해 수출지원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을 비롯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 및 GS리테일에 상품을 공급 중인 유통분야 중소파트너사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했다.이 자리에서 GS리테일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의 동반성장을 위한 성과공유제 설명회를 시작으로 GS리테일의 수출 현황 및 주요 바이어를 안내하고, 현지 판매 우수상품을 소개하며 상품수출 프로세스를 공유했다. 특히 GS리테일은 주요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수출을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를 집중 공유하면서
[뉴스락] 편의점이 10·20대의 인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커버낫과 손 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인기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GS25는 2월 말까지 하겐다즈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버낫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획한 한정 상품 6종을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유어스커버낫패딩백(이하 패딩백) 2종(핑크, 퍼플) △유어스커버낫패딩클러치(이하 패딩클러치) 4종(오렌지, 퍼플, 블랙/핑크, 블랙)이다. 이번 한정 상품은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소재인 패딩으로 만들
[뉴스락]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샐러드의 남녀 선호도 차이가 토핑 별로 제각각인 것으로 나타났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판매하고 있는 샐러드 11종의 3개월간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본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은 197% 성장했고 샐러드에 사용된 토핑 종류에 따라 남녀 고객별 선호도 차이도 큰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남성이 가장 선호하는 샐러드는 치킨스테이크볼샐러드, 케이준치킨샐러드, 큐브스테이크볼샐러드 순으로 주토핑 재료가 고기류인 단백질 강화 식재료 구성의 샐러드다.남성 선호 3종 샐러드의 남녀 성별 매출 구성비는 남성 46%: 여성 54%로 전체 샐러드 구매의 성별 구성비가 남녀 각각 39%: 61%인 것에 비하면 남성의 선호도가 높다.여성 고객이
[뉴스락]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한 방송사의 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 ‘미(米)라클 픽미픽미(이하 픽미픽미)’ 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샐러드가 출시됐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어스 미(米)라클 쉐킷 쌀라드(이하 쌀라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쌀라드는 픽미픽미 프로그램에서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만든 상품이다.프로그램 촬영 당시 약 400개 출품작 중 예선과 본선을 통과한 6팀 가운데 3등으로 뽑힌 레시피로 쌀밥과 보리밥 위에 양상추, 파프리카, 강낭콩, 스위트콘, 참치 등 토핑을 올리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린 후 뚜껑을 닫고 흔들어 식사 대용으로 취식하는 상품이다.GS25는 흔들어서 샐러드를 섞는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쉐킷
[뉴스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프리미엄 커피 유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GS25가 이번에 출시한 2종의 커피는 원유 80%가 함유된 유어스 프리미엄 80라떼(이하 80라떼)와 MCT오일, 무가염 버터로 만든 유어스 프리미엄 버터커피(이하 버터커피)다.80라떼에 사용된 커피 원두는 카페 라떼를 만들 때 가장 밸런스가 뛰어나다고 평가되는 에티오피아의 프리미엄 원두 예가체프 품종으로 블렌딩했다. 에티오피아 원두의 특징인 기분 좋은 산미는 신선한 원유를 만나며 부드러운 맛으로 조화됐고, 원유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예가체프가 품은 과일향, 제비꽃향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80라떼의 원유 함유량 80%는 국내에 출시된 커피 유음료 중 최대 수준인데 신선한 원유의 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