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살균·위생에 강하고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인 비데 'B600 PLUS'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B600 PLUS'는 고객 경험을 반영해 비데 사용 시 선호하는 기능들에 초점을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해당 제품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살균·위생 능력을 강화했으며 강한 수압과 세정능력을 갖춰 사용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다.살균 기능은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 살균수를 사용해 비데 속 유로와 노즐, 도기까지 살균을 진행한다.자동설정을 통해 6회 사용 시 유로와 노즐 살균이 작동되며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서고 있다.청호나이스는 최근 AI 기술의 등장과 같이 기술적 환경 변화와 함께 가속화되고 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와 ‘AI 모션필로우’를 이달 22일부터 선보이고 있다.청호나이스가 판매 중인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BLDC 모터를 통해 숨어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하고, 고압력 듀얼 물걸레질로 양손으로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ESG경영실천을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미세플라스틱 제로 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미세플라스틱 제로 릴레이 챌린지'는 지목된 도전자가 하루 동안 일상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사진을 촬영해 별도 제작된 사이트에 인증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첫 도전은 청호나이스 정휘철 부회장이 참여해 사내 친환경 문화를 조성하고 임직원들의 관심과 동참을 독려할 방침이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인증된 사진 건당 1만원을 환경기금으로 적립해 추후 환경보호 활동에 사용할 계
[뉴스락] 봄마다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로 인해 일상의 대부분 시간을 보내는 침실 매트리스 또한 각종 유해한 미세먼지에 오염되기 쉬운데, 최근 ‘헬시 컨슈머’들 사이에서 이러한 걱정을 덜어주는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일반적으로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직경 10㎛ 이하로써 이들 먼지는 매우 작아 우리가 숨을 쉴 때 폐포까지 들어와 염증반응을 촉진하거나 조직에 손상을 가져와 다양한 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특히,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는 미세먼지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인 '펫 관리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 모두를 수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셀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이다. 2.5ℓ의 대용량 흡입 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털을 담을 수 있어 사용 중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커트 시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 6, 12, 18, 24 mm의 길이를 제공해 견종의 스타일에 맞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상품 및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 아이디어 제안 채널인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개설했다.새롭게 선보인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는 청호나이스 카카오톡 공식채널 추가 후 하단 탭에서 ‘청호 아이디어 발전소’를 선택하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다. 접속 후 고객경험에서 나오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남길 수 있으며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 시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청호나이스는 해당 채널 운영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를 비롯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고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오는 17일 오전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신제품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제품을 소개한다고 16일 밝혔다. 17일 오전 10시에 라이브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직수정수기 셀프 △얼음정수기 옴니 총 4종이다.청호나이스는 라이브방송 중 구매고객을 위한 렌탈료 최대 26%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최대 45만원과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7만원을 모두 증정하며 추첨을
[뉴스락] 코로나 시절, 렌털업계는 집콕족들이 늘어나면서 실적 고공행진이 이어졌다. 코로나 특수가 사라지고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오프라인으로 옮겨졌으나 여전히 렌털업계는 순항중이다.많은 업계에서 곡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에서 렌털 대표 업체 3군데 모두 지난 1,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며 매출이 증가했다.최근 갑작스러운 빈대의 출몰로 위생관리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많은 이들이 렌털 업체를 찾는 등 '빈대믹' 특수를 누리기도 했다.렌털 시스템은 일시불로 결제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적어 업계에서는 경기
[뉴스락]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지난 4일 오전 굿네이버스 서울지역본부에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이웃사랑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전달된 ‘이웃사랑기금’은 ESG 경영 실천과 함께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진행한 ‘따뜻한 걸음, 행복한 나눔’ 임직원 워킹 챌린지를 통해 마련됐다. 해당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의 걸음수를 모바일 앱으로 적립해 목표한 누적 걸음 수 500만보가 되면 일정금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12월 31일까지 40일간 진행한 결과 청호나이스 임직원
[뉴스락] 청호나이스는 2023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러블리트리'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을 바탕으로 이달 첫 출시 이후 가전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러블리트리'가 수상한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해당 시상식에서 선정된 상품에는 정부가 인정하는 굿디자인 마크를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러블리트리'는 단순히 디자인 요소만 강화한 것이 아닌 공간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가로 18cm,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시행하는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스마트폰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이용가능하다. △제품(렌탈)구매 신청 △정기점검 조회 및 일정변경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진단 및 AS접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연결 시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
[뉴스락]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5일 전했다.‘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지난달 29일 노인요양보호시설인 글라라의 집과 여성장애인 복지시설 성프란치스꼬장애인복지관에 쌀과 과일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오늘 15일 장애인 복지시설 3곳에도 쌀을 전달한다.이번에 전달된 농산물은 경주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쌀과 과일이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11월 27일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경주시 농산물 소비촉진행사에 직접 참여 및 구매해 지역 농산물 소비 진작을 마련함으로써 나눔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미니멀한 사이즈에 취수온도와 용량선택기능 그리고 자동살균과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의 코크까지 적용된 디자인, 편의성, 위생을 모두 만족하는 맞춤형 미니멀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는 편의성을 위해 취수 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한 번에 깔끔하게 마시기 좋은 120ml부터 조리 시 편리함을 더해주는 1000ml까지 취수 용량 선택이 가능하다.또한 제품 내 선택 용량 메모리 기능이 내장되어 취수 시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러블리트리’는 더 나아가 냉
[뉴스락] 청호나이스는 '수출입국 60년, 다시 뛰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열린 제 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수출의 탑 시상식은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에 지난 1년간 한국의 국제적 위상과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출의 탑’을 수여하고 있다.1993년 설립된 청호나이스는 이듬해인 1994년부터 해외시장 첫 수출 이후 지속적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 힘쓰고 있다.현재는 북미, 아시아, 유럽 등 약 66개국에 정수기를 선보이고 있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침대 프레임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침대 프레임 6종은 헤드보드와 파운데이션이 결합된 형태로 프레임 자체에 스프링 파운데이션이 장착돼 '투매트리스 시스템'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매트리스 하부에 파운데이션을 받쳐서 사용하는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신체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며 매트리스 안정성을 확보하고 수명이 연장되는 효과를 보인다. 침대 프레임 6종은 △패브릭 프레임 FB △수납쿠션 프레임 FU △미니멀 템바보드 프레임 FT △쿠션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지난 17일 김치 약 2,600포기(2,300만원 상당)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이웃사랑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이웃사랑 김치 나눔 행사’는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활동 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를 주관으로 청호나이스와 계열사 마이크로필터, MCM이 함께 참여했다.이 날 청호나이스와 계열사 임직원은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치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진천 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으며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시설, 보건센터 등에도 직접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기업 특화서비스 제공과 영업 확대를 통해 B2B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청호나이스는 B2B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6월 기본 기능에 충실한 ‘냉온정수기 토타’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올 상반기 기업 전용 홈페이지를 개선하였고 현재 기업 고객 전용 CRM시스템도 개발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청호나이스는 기업 고객 데이터를 별도로 관리해 고객 특성에 맞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 및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청호나이스는 올 9월 현대자동차에 정수
[뉴스락]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슈퍼아이스트리'가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상인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우수디자인 상품 선정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정부인증마크인 GD(Good Design)마크를 부여한다.'슈퍼아이스트리'는 일일 18kg의 압도적인 제빙량으로 업소용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최적의 취수 높이와 사용자 친화적인 사용 방식을 제공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
[뉴스락] 커피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의 10월 판매가 9월과 비교해서 10% 이상 상승하며 안정적인 판매를 보였다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cm의 슬림한 사이즈의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의 넉넉한 용량으로 효율적 공간 활용이 필요한 홈오피스에서 인기가 높다.‘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중 나만의 스타일이 선택가능하며, 최적의 원두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신모듈을 적용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이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한다.이번 행사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청호나이스 인기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오늘 23일(월) 오전 11시, 25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 당일 렌탈 시 네이버 포인트 지급 및 추첨 상품 증정 등의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라이브에 소개되는 제품 ‘에스프레카페’는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결합한 프리미엄 올인원 정수기다.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