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청호나이스가 미니멀한 사이즈에 취수온도와 용량선택기능 그리고 자동살균과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의 코크까지 적용된 디자인, 편의성, 위생을 모두 만족하는 맞춤형 미니멀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는 편의성을 위해 취수 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한 번에 깔끔하게 마시기 좋은 120ml부터 조리 시 편리함을 더해주는 1000ml까지 취수 용량 선택이 가능하다.

디자인∙편의성〮위생 3박자 만족하는 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 청호나이스 제공 [뉴스락]
디자인∙편의성〮위생 3박자 만족하는 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 청호나이스 제공 [뉴스락]

또한 제품 내 선택 용량 메모리 기능이 내장되어 취수 시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러블리트리’는 더 나아가 냉수 온도를 약냉부터 강냉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온수 또한 미온수인 45도부터 100도의 초고온수까지 취수용량과 마찬가지로 플러스와 마이너스 버튼으로 섬세하게 10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정수 능력 또한 우수한 ‘러블리트리’는 다층밀도구조의 3차원 심층 여과 방식의 7단계 나노 필터링 시스템으로 미세플라스틱 99.99% 제거와 함께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도 함께 제거한다. 동시에 물속 냄새 유발 물질까지 효과적으로 흡착해 고품질의 정수를 제공한다.

아울러, 위생을 위해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FDA(미국 식품의약국) 관리 규정에 부합하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든 코크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물이 흐르는 유로를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하며 수동 살균 시에는 코크까지도 살균되어 위생이 탁월하다.

디자인의 경우 공간 활용이 자유로운 가로 18cm의 모던하고 깔끔한 오트밀베이지 컬러 바디를 가지 있어 홈과 오피스 모두에 잘 어울린다.

여기에 스크래치에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의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러블리트리’는 디자인과 편의성 위생을 모두 만족시켜 우리 일상을 러블리하게 만들어준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