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색조화장품 '트윙클팝'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트윙클팝은 클리오의 글리터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라인에서는 발레코어 콘셉트의 신상품 12종을 선보인다.아이메이크업용으로 팔레트와 아이스틱 등을 준비했다. '레이어링 무드 팔레트'는 이번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군으로 눈가를 꾸미거나 음영을 줄 수 있는 섀도우 팔레트이다.펄감이 풍부해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계절별 톤에 따라 핑크셀렉션, 피치블렌딩, 카라멜글레이즈 등 4종 구성으로 개인의 피부톤이나 계절감을 고려해 선
[뉴스락] 기아 EV9이 유럽 친환경차 격전지 영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기아는 8일(현지시각) EV9이 ‘2024 영국 올해의 차(UK Car of the Year)’에 최종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영국 올해의 차는 매해 , , , , 등 영국에서 활동하는 자동차 전문 기자를 중심으로 한 심사위원단 30명이 12개월 이내 출시된 차량들을 대상으로 심사와 투표를 진행해 선정된다.EV9은 이번 어워드
[뉴스락] 클리오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발한 신제품 '오버 블러 틴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페리페라의 24년 SS 신상 '오버 블러 틴트'는 립 장인으로 알려진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퍼스널 컬러 특화 제품으로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인화 트렌드에 맞춘 사계절 포인트 컬러 개발을 진행했다. 이에 페리페라의 모델인 NCT 도영, 정우와 함께하는 두 번째 화보도 공개했다.해당 화보에서는 '오버 블러 틴트'의 웨어러블한 컬러와 폭닥한 블러 제형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페리페라 '오버 블러 틴
[뉴스락] 그림인지 글자인지 알쏭달쏭한 배달의민족 '글림체'.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서체인 글림체가 25일 국제 광고제인 '2023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타이포그래피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클리오 어워드는 세계 3대 국제 광고제 중 하나다.클리오 어워드 타이포그래피 부문에서 국내 기업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타이포그래피 부문은 글꼴과 포인트 크기, 길이, 행간 등 글꼴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서체 디자인에 상을 수여한다.사용자들이 창의적으로 글림체를 가지고 놀 수
[뉴스락] SSG닷컴은 추석 이후 쇼핑 고객을 공략하고자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먼저, 대표적으로 라이프스타일 통합 최대 80% 할인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일 오전 9시부터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15%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일반 고객은 자정부터 최대 12% 할인 3종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매일 달라지는 ‘패밀리데이’, ‘리빙데이’, ‘
[뉴스락] 클리오(237880)가 올해 3분기 핵심 채널 성장과 신제품 판매 호조로 호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15일 NH투자증권에 따르면 클리오의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600억원,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4.2% 늘어난 4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전년도 베이스가 낮은 가운데 H&B 스토어, 온라인 및 글로벌 핵심 채널 성장과 신제품 판매 호조, 구조조정 효과에 힘입어 이익 레버리지가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부문별로 보면 H&B스토어는 올리브영 연중 최대 프로모션
[뉴스락]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걸그룹 '에스파'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클리오는 자신감 있고 트렌디한 매력의 에스파를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매력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일명 '디귿 춤', '아바타 세계관' 열풍을 몰고 온 에스파는 신곡 'Next Level'로 주요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미국 최대 에이전시 Creative Artists Agency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예고했다.클리오 관계자는 "요즘 가장 핫한
[뉴스락] 클리오가 1분기 업황 회복에 힘입어 견조한 실적을 달성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9일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클리오의 1분기 매출액은 전 분기 대비 19.3% 증가한 599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업이익은 27억원으로 흑자전환할 것이다.클럽클리오 매장 축소에 따라 매출액 감소는 불가피하겠지만, 온라인과 글로벌의 채널 실적 증가세가 강화된 가운데 내수 채널 효율성 또한 전년 대비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따라 주요 성장 채널인 온라인과 글로벌 매출액은 각각 201억, 93억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일본향, 오프라인
[뉴스락]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세계를 강타하는 가운데, 백신 접종 시기에 대한 보도가 끊이지 않고 있다.당장 글로벌 기업인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등이 백신 접종에 대한 긴급 승인을 받고 본격적으로 접종에 돌입하면서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모습이다.다만, 아직까지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여전해 일부 국가에서 접종이 시작됐다고 해서 백신 개발이 완전히 끝났다고 보기 어렵다는 시선이 지배적이다.때문에 부작용 없는 완벽한 백신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것이다.특히 국내 내로라하는 제약·바이오 업체들도
[뉴스락] LG전자가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자동차 그룹 르노(Renault)로부터 올해의 우수 공급사로 선정됐다.LG전자는 최근 온라인으로 열린 르노 우수 공급사 시상식에서 혁신부문 중 차량용 디스플레이 우수 공급사로 뽑혔다. LG전자는 지난 2014년과 2017년에도 르노 그룹의 우수 공급사로 선정된 바 있다.르노 그룹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글로벌 공급사 가운데 ▲품질 및 고객만족(Quality & Customer Satisfaction) ▲혁신(Innovation) ▲구매 지속가능성(Purchasing Sustaina
[뉴스락] 온라인 커머스 쿠팡은 국내 인기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모아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를 25일 단 하루 진행한다고 밝혔다.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클리오, 미샤, 페리페라, 구달 등 쿠팡에 공식 입점한 11개 인기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로켓와우회원에는 최대 25%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된다.클렌징,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상품 구색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 '미샤 수퍼 아쿠아 히알론 크림'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세트'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어
[뉴스락] 한화그룹이 베트남 메콩강 유역에서 진행했던 환경보호 캠페인 ‘클린업 메콩’이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PR(Public Relations:Best Use/Environmental Effort)’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뉴욕페스티벌’은 지난 4일(미국 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2020년 광고 수상작들을 발표했다.올해 뉴욕페스티벌에는 전세계 60개국에서 광고, 콘텐츠, 홍보제작물, 파트너십 등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친 수
[뉴스락] 색조전문화장품 기업 클리오의 내년 성장동력 키워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글로벌’이다.19일 업계에 따르면 클리오는 지난 18일 주요 경영진과 2020년 전략과 중장기 성장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클리오는 시장 스터디와 시뮬레이션을 통한 전략이 도출되기까지의 과정을 설명했다. 전략 키워드는 고객경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글로벌로 요약된다. 국내외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방에서 새로운 고객경험을 만들어낼 것이라는 게 주요 골자다.박현진 DB금융투자 연구원은 “클리오의 2020년 가이던스 매출액 2800억
[뉴스락]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부와 민간 기업이 한 자리에 모여 ‘가족’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숲 도시락 정원에서 열린 ‘세상모든가족함께’ 숲속 나들이 행사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해 한샘의 다양한 한부모 가족 지원 프로그램들을 소개했다고 27일 밝혔다.여성가족부와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서울시가 공동 개최한 이날 행사는 ‘세상모든가족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현장에는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와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등 정부 부처 주요 인사들을 비롯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과 시민들이 참여했다.“세상모든가족함께” 캠페인은 정부부처와 지자체 등이 함께
[뉴스락] 신라면세점이 이달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최장 열흘간의 특급 휴가가 가능한 일본의 ‘골든위크’를 앞두고 일본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4~5월 일본 고객 매출의 30% 이상이 골든위크에 발생하기 때문에 골든위크는 일본 고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는 시기다.골든위크는 보통 4월 말에서 5월 초까지 이어지는 일본의 전통적인 연휴 기간이다. 올해는 ‘쇼와의 날(4월 29일)’, ‘나루히토(德仁) 왕세자 즉위(5월 1일)’, ‘헌법기념일(5월 3일)’, ‘식목일(5월 4일)’, ‘어린이날(5월 5일)’ 등 공휴일이 겹치면서 평소보다 긴 최장 열흘의 연휴가 가능한 만큼 신라면세점은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올해는 중국 노동절도 지난해
[뉴스락] AK플라자가 오는 14일부터 NSC형(Neighborhood Shopping Center, 상권 특화형 쇼핑센터) 쇼핑몰 2호점 ‘AK& 기흥’을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경기도 용인시 기흥역(분당선 및 에버라인 경전철 환승역)에 위치한 ‘AK& 기흥’은 30~40대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패밀리 고객을 겨냥한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다.연면적 6만826m²(1만8400평), 영업면적 3만6364m²(1만1000평)의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7개 층 공간에 기흥 상권 고객에게만 특화된 MD 총 85개를 선별해 오는 1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우선 14일부터는 시네마, 프리미엄푸드마켓, 스포츠, 뷰티, 패션, H&B 등 총 64개 브랜드를
[뉴스락] 빙그레(대표 박영준)가 지난 해 실시한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My Straw) 캠페인이 클리오 광고제에서 통합캠페인부문 금상, 제품혁신부문 은상의 쾌거를 거뒀다.클리오 광고제는 칸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국제 광고제로 광고계의 오스카 상이라고 불리고 있다.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이미 뉴욕페스티벌에서 동상을 수상해 3대 광고제 중 2개 광고제에서 수상했으며 이번 클리오 광고제에 출품한 국내 작품 중 최고 성적을 거뒀다.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바나나맛우유를 음용할 때 빨대를 사용하는 비중이 높다는 것에 착안해 밀레니얼 세대가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이색 빨대 5종을 개발, 이를 사용하는 온라인 영상광고를 실시했다. 온라인 광고 등 관련 영
[뉴스락] GS리테일의 뷰티&헬스 전문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2018년 첫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이달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세일은 ‘나를 밝혀 줄 인기 브랜드 아이템에 세일의 불이 켜졌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인기 브랜드 3천여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대표 브랜드로 바이오더마, 센텔리안24, 아벤느,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등이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비쉬, 셀라피, 리얼 베리어, 키스미 등이 40%, 클리오, 스틸라, 로레알, 메이블린, 세타필 등이 30% 할인을 진행한다.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2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만 특가’도 진행한다.이번 브랜드 세일은 왓슨스가 랄라
[뉴스락] 신라면세점이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중국 ‘밀레니얼 세대’ 잡기에 나섰다.신라면세점은 지난 27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재한 중국 유학생회 주최의 ‘중국의 날’ 행사에 참여해 특별 부스를 설치하고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중국의 날’ 행사는 2013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주한 중국대사관, 중국 기업체 임직원 등을 비롯한 약 2천 명의 중국 유학생들이 참여하는 문화교류행사다.신라면세점은 ‘중국의 날’ 행사에 참여한 중국 유학생들에게 신라면세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했다.연세대학교 등 서울 시내 9개 대학에 재학 중인 재한 중국 유학생 약 1만6천 명을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