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블러틴트 모델컷. 페리페라 제공. [뉴스락] 
오버블러틴트 모델컷. 페리페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클리오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발한 신제품 '오버 블러 틴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페리페라의 24년 SS 신상 '오버 블러 틴트'는 립 장인으로 알려진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퍼스널 컬러 특화 제품으로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인화 트렌드에 맞춘 사계절 포인트 컬러 개발을 진행했다. 

이에 페리페라의 모델인 NCT 도영, 정우와 함께하는 두 번째 화보도 공개했다.

해당 화보에서는 '오버 블러 틴트'의 웨어러블한 컬러와 폭닥한 블러 제형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페리페라 '오버 블러 틴트'는 주름 걱정 없이 매끈하게 보정되는 블러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지워질 걱정없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블렌딩이 뛰어난 텍스처로 가볍고 손쉽게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총 7가지의 컬러로 구성했으며 생생한 컬러 그대로 배어들어 텁텁함 없는 맑은 블러 표현이 특징이다.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사계절 맞춤 퍼스널 컬러들로 이뤄져 ▲1호 웜베서더▲2호 나는쿨로 ▲3호 핑트체크 ▲4호 코랄랄라 ▲5호 도토감성 ▲6호 모브트리밍 ▲7호 쿨려치기까지 모든 퍼스널 컬러가 만족할 만한 컬러로 제작했다. 

이번 '오버 블러 틴트'는 보이는 그대로의 맑은 컬러감이 특징이라 특징이라 믹싱해서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쿨톤 메인 컬러인 ▲3호 핑트체크를 라이트하게 사용하고 싶으면 ▲2호 나는쿨로와, 더 쿨하게 사용하고 싶으면 ▲7호 쿨려치기를 더해 사용할 수 있다.

웜톤 메인 컬러인 ▲4호 코랄랄라를 라이트하게 사용하고 싶으면 ▲1호 웜베서더와, 더 딥하고 분위기있게 사용하고 싶으면 ▲5호 도토감성을 더해 내가 원하는대로 믹싱해 사용할 수 있어 개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페리페라 '오버 블러 틴트'는 선런칭 기념으로 23일부터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클럽클리오, 에이블리에서 최대24%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페리의 감성이 담긴 핑크 손거울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