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러닝의 계절을 맞아 2024 서울마라톤이 열린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16일, 17일 이틀간 개최된 '2024 서울마라톤 엑스포' 내 다양한 러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2024 서울마라톤 메인 후원사인 아디다스는 전용공간인 아디다스 라운지 및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러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엑스포에서는 스포츠에서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를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용기를 전달하는 ‘널 믿어(You Got This)’ 메시지를 중심으로
[뉴스락]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3월 1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김하성과 오타니를 상징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선보이는 공간으로, 김하성과 오타니가 실제 경기에서 사용한 용품과 함께 팝업스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단독 상품 및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뉴발란스는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김하성과 오타니를 상징하는 한정판 ‘와
[뉴스락] 헤라가 오는 3월 31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아트워크 전시회 '언디파인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15인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헤라 C크루의 창작물과 다큐멘터리, 인터뷰 콘텐츠를 아카이브한 전시회다.2022년부터 시작된 헤라의 C크루는 브랜드와 함께 '서울'과 '나다움'을 주제로 창작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헤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서울의 미적 아름다움과 가치를 함께 전파하고 있다.이번 전시에 함께 하는 C크루 2기는 서울을 중심으로 공예, 아트 퍼니처, 3D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뉴스락]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전체 입점 브랜드와 함께하는 '하프세일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하프세일절은 다채로운 색의 봄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미로 보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LF 하프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맞춤형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LF 하프클럽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강화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뉴스락] 한성에프아이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프랑스 파리의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24SS '체커보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레노마는 올해 봄여름 시즌 '로맨틱 시티 인 파리'라는 슬로건과 함께 매달 새로운 컨셉의 테마로 특별한 스타일의 감각적인 필드룩을 제안한다. 3월에는 'I ♥ Renoma' 라는 테마에 따라 프랑스의 로맨틱한 도시 파리의 감성을 더한 '체커보드 시리즈'를 선보인다.체커보드 시리즈는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명료한 대비로 신선한 느낌을 안겨준다
[뉴스락]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이 '쁘띠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기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이 사랑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상큼한 과일향과 관능적인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구딸만의 반전 매력을 담아내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구딸은 오는 11일 쁘띠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쁘띠 쉐리 테마의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뉴스락]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러브락 화이트데이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기프트세트는 러브락 컬렉션의 신제품 '화이트 미니 로켓 목걸이'와 블랙과 레드 컬러 2종 '커플 브레이슬릿'을 세트로 구성해 온·오프라인에서 2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화이트 미니 로켓 목걸이'는 지난 1월 선보였던 2024 SS '러브락 컬렉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 로켓 목걸이'를 화이트 버전으로 새롭게 구성해 선보이는 상
[뉴스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헤리티지 기반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TD캐주얼 브랜드로 볼륨 확장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국내 패션산업에서 TD캐주얼 브랜드는 단일 브랜드가 큰 매출을 이어갈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복종이다. 타겟 연령층이나 특정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는 클래식 캐주얼로 높은 안정성이 보장되고, 다른 복종으로의 확장 여지도 엿볼 수 있다. 헨리코튼은 브랜드의 기반이 되는 헤리티지를 녹여낸 신규 컬렉션을 추가, 차별화된 TD캐주얼 브랜드로 도약
[뉴스락]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은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신사 복합관'을 NC수원터미널점에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3월 1일 오픈한 신사 복합관은 이랜드글로벌이 첫 오픈한 부분으로 남성 고객이 백화점에서 여러 곳의 매장을 이동하지 않고 신사 의류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신사 복합관에는 남성 정장 브랜드 '엠아이수트'를 비롯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란찌'가 입점했다.특히 국내 최초로 일본 유명 소가죽 전문 브랜드 비즈니스
[뉴스락]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지난달 23일 개최한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식 서포터즈인 ‘후즈크루’ 6기와 남성라인 서포터즈 ‘후즈맨’ 2기가 활동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후아유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패션·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 등 36명과 30명을 각각 후즈크루 6기와 후즈맨 2기로 선발했다.이들은 약 3개월 동안 개인, 팀 미션 수행을 비롯해 브랜드 매거진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하는 등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특
[뉴스락] 일상 속 특별한 향을 완성해 주는 올리브영 1위 센녹 향수 2종이 'K뷰티의 성지'인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3월 1일 공식 론칭한다.이번에 론칭한 센녹 시그니처 향수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등 2종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당일인 2월 1일 오후 4시 기준 향수 카테고리 전체 제품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끈 화제의 제품이다.'센녹 퍼퓸 애프터배스'는 나른한 아침 목욕 후의 살내음과 따스한 햇살의 온기를 가득 담아 가장 인기가 높고, '센녹 퍼퓸 슬로
[뉴스락]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봄 시즌 첫 티오프(Tee-Off) 프로모션 ‘10K FESTA’를 진행한다.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필드 라운드 시즌인 3월을 맞아 이번 시즌 신제품 제안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3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멤버십 고객들 중 2024 봄여름 신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Qi10 드라이버의 핵심인 10K(관성모멘트 값이 10,0
[뉴스락]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더현대 대구에 국내 1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아미는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2021년 2월 최초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고 매장 규모 또한 72.22㎡(약 21.8평)로 이전보다 넓혔다.이어 지난 23일 아미는 국내 13번째이자 대구 지역의 두 번째 단독 매장으로 대구 중구에 위치한 더현대 대구 2층에 신규 매장도 오픈했다. 매장
[뉴스락]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는 문스와치 문샤인 골드 11종을 담은 수트 케이스 에디션의 경매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메가는 지난 2월 12일부터 24일까지 소더비 온라인 경매에서 수트 케이스 에디션의 경매를 실시했다. 수트 케이스 에디션에는 각각 11개의 오메가 X 스와치 '미션 투 문샤인 골드' 시계가 포함됐다. 문스와치 미션 투 문샤인 골드 모델은 오리지널 바이오세라믹 문스워치 시계를 새롭게 재해석한 모델이다.각 모델은 오메가에서 자체 개발한 독특한 합금인 18K 문샤인 골드로 코팅된 초침으로 제작되어 더
[뉴스락]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패션 카테고리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테디셀러 시즌 의류 행사와 디자이너 브랜드 큐레이션을 함께 운영하며 봄 패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먼저, ‘스프링 패션 위크’를 열고 입점 브랜드 시즌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온앤온’ 시즌 룩북을 공개하고 최대 20% 할인하며, ‘세인트제임스’, ‘조이그라이슨’ 등의 인기 브랜드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인 ‘피치 퍼즈(Peach Fuzz)’ 색상의 포인트 아
[뉴스락] 클리오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발한 신제품 '오버 블러 틴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페리페라의 24년 SS 신상 '오버 블러 틴트'는 립 장인으로 알려진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퍼스널 컬러 특화 제품으로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인화 트렌드에 맞춘 사계절 포인트 컬러 개발을 진행했다. 이에 페리페라의 모델인 NCT 도영, 정우와 함께하는 두 번째 화보도 공개했다.해당 화보에서는 '오버 블러 틴트'의 웨어러블한 컬러와 폭닥한 블러 제형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페리페라 '오버 블러 틴
[뉴스락]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와 닥스베이비가 브리티시 무드를 담은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봄 새학기를 맞아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포멀룩과 스포티한 매력의 활용도 높은 캐주얼룩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 론칭 130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캡슐 컬렉션은 닥스의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믹스매치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모노그램 자가드 패턴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고급스러운 블랙 무광 컬러에 은은하게 드러나는 로고 포인트로 시크한 멋을 더했다.아우터 라인도 다
[뉴스락] BYC는 신학기를 맞아 성장기 주니어들을 위한 브라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주니어 이너웨어의 경우 성인에 비해 가슴 옆 선이 좁고, 위치는 약간 높은 편으로 몸에 맞는 제품을 착용해야 한다.이에 BYC는 신체 특징에 따라 바스트 탑이 형성되기 시작할 때 입기 좋은 주니어 브라를 준비했다.주니어 노와이어 브라는 신축성이 좋은 재질의 브라로 부드럽게 늘어나 성장을 방해하지 않도록 제작했다.특히 부드러운 부직포가 압박없이 감싸주며, 자연스럽게 볼륨이 성장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커버해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BYC 주니어
[뉴스락] 이니스프리가 트러블 고민 튜터로 변신한 크리에이터 심톨과 함께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은 22일 오후 7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예정된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피부 트러블 고민러였던 뷰티 크리에이터 심톨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과 함께해 트러블성 피부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트러블 고민 튜터로서 팁을 소개할 계획이다. 현재 17만 유튜브 구독자를
[뉴스락]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이하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 출시를 기념해 포토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했다고 21일 밝혔다.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미샤와 함께 일상의 아름다움을 시현하다'를 주제로 미샤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실제 모녀 고객 5팀을 선정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가치와 함께 각자의 일상과 개성을 담아낸 이번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일상의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이번 시즌 캠페인 주제와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담은 사진 문화를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