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뉴스락] LG생활건강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가 병풀 추출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시카 펩타이트 앰플’을 출시했다.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성분(센텔라 정량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에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인 펩타이드 성분까지 더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 피부 개선을 돕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증진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꿔준다.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워줘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닥터벨머의 베스트셀러인 ‘시카 리커버리 크림’과 함께 사용시 더욱 풍부한 보습감과 부드러운 롤링감을 경험할 수 있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은 병풀 추출성분과 함께 세라마이드, 판테놀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손상 피부 개선을 도와 시카 방어막 크림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상생활 속 자극으로부터 피부에 발생하는 미세 스크래치를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을 포함한 닥터벨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벨머는 유해 의심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전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