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헬스케어 제품 공식 파트너인 한국먼디파마가 맨체스터 시티의 17/18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컵과 카라바오 우승컵의 한국방문 기념 행사를 열었다/사진=한국먼디파마 제공

[뉴스락] 한국먼디파마는 맨체스터 시티의 17/18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컵과 카라바오 우승컵의 월드 투어 일정에 따른 한국방문 행사가 지난 16일 서울스퀘어에서 진행됐다고 18일 밝혔다.

맨체스터 시티는 17/18 시즌 프리미어 리그와 카라바오 컵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대회의 우승컵과 함께 ‘더 센추리온스 트로피 투어(The Centrions Trophy Tour)’를 전세계 15개 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다.

‘더 센추리온스 트로피 투어’는 맨체스터 시티가 17/18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승점 100점으로 구단의 신기록을 경신한 것을 축하하는 행사로 한국에는 지난 16일 방문했다.

한국먼디파마는 맨체스터 시티의 헬스케어 제품 공식 파트너로서 2016년도부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한국먼디파마의 대표 제품으로 국내 습윤드레싱제 1위1 브랜드 ‘메디폼’이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헬스케어 파트너 제품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국 행사에서는 맨체스터 시티 레전드인 폴 디코프(Paul Dickov)와 프리미어리그, 카라바오컵 우승 트로피와 함께 하는 ‘SNS 포토 이벤트’, 주요 경기 상영 및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헬스케어 제품 파트너인 메디폼의 샘플링 등 우승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명세 한국먼디파마 대표이사는 “맨체스터 시티의 우승컵 월드투어 행사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맨체스터 시티를 사랑하는 국내 축구 팬들에게 시즌 우승의 열정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공식 파트너 제품인 메디폼과 함께 앞으로도 맨체스터 시티가 더욱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헬스케어 파트너 제품인 메디폼 역시 맨체스터 시티의 우승기록처럼 국내 습윤치료제 시장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습윤밴드 메디폼은 빠르게 상처의 진물을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진물흡수력이 높은2 폼 타입의 메디폼N부터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타입의 메디폼H, 얼굴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H 뷰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며, 지난 4월 출시된 메디폼 듀얼액션은 포비돈 요오드(PVP-I, Polyvinyl-pyrrolidone-iodine) 성분이 함유돼 소독과 보호가 동시에 필요한 감염 상처에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