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가 미니 팬미팅에서 네네치킨을 팬들에게 역조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의 공식 모델 뉴이스트 W가 지난 1일 진행한 미니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네네치킨을 역조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뉴이스트 W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물빛 문화공원에서 약 600명의 팬들과 함께 게임, 포토타임 등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하는 미니 팬미팅을 실시했다.

이날 뉴이스트 W는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네네치킨의 콜팝 메뉴를전달하는 역조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인기에 힘 입어 모두 소진됐으며 많은 팬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맛있게 음식을 즐겼다.

이번 팬미팅과 관련된 비하인드 영상은 뉴이스트 W의 고정 컨텐츠인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V LIVE 채널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지난달 26일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컴백했다.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휩쓰는 등 대세돌 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현재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유지하고 있으며,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