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철호 혜인식품 회장,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 수상
상태바
현철호 혜인식품 회장,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 수상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9.03.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도봉구청에서 열린 ‘2019년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장 수여식’에서 현철호 혜인식품 회장이 유공납세자 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현철호 회장,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을 운영하는 혜인식품의 현철호 회장이 ‘제 53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2019년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유공납세자 표창은 모범납세자 중에서 10년간 지자체 및 전국 지방세 체납이 없고, 시 재정에 기여하며 봉사활동, 불우이웃 돕기 등 지역사회에 공헌한 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자치구 추천을 받아 올해 총 194명이 선정됐다.

지난 7일 도봉구청에서 열린 서울시 유공납세자 표창장 수여식에서 현철호 혜인식품 회장은 직접 참석해 표창을 받았다. 이번 유공납세자 표창 수상자에게는 3년간 법인 세무조사 유예, 대출금리 인하,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면제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현철호 회장은 “납세자의 날을 맞아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업인으로서 성실한 납세 의무를 충실히 이행해나가고 지역 및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혜인식품은 1995년 계육 가공업체로 출발해 1999년 5월 순수 우리 브랜드인 ‘네네치킨’ 체인사업본부를 설립하고 현재 국내 12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등 총 5개국 35개 해외 매장을 운영하며 다국적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