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고객방문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락] 오렌지라이프는 업계 최초 고객 대상의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하 ‘오늘’)’이 론칭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본인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재테크와 문화, 여가와 트렌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고객의 보험계약 분석과 상담신청, 옴니 청약까지 논스톱 재무 서비스도 제공한다. 두 달간 ‘오늘’을 통해 총 1000건 이상의 고객 상담신청이 접수됐고 1370건의 가입설계 동의가 이뤄졌다.

오렌지라이프는 ‘오늘’에 대한 고객들의 이 같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16일부터 ‘고객 방문 10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담당 FC가 보낸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FC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정, VIPS 외식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늘’은 론칭 이후 FC와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콘텐츠 다양화로 오렌지라이프를 대표하는 소통 채널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