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우리가족' 기획행사를 준비했다/사진=AK플라자 제공

[뉴스락] AK플라자는 오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17일간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구로점 등 전 점에서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우리가족’ 기획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기획전을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동안 전 점에서는 초상사진으로 유명한 ‘시현하다 레코더즈’와 협업을 통해 포토존 가족촬영 행사를 진행하고, 부모님 초상사진 촬영권 증정 이벤트를 증정한다.

AK멤버스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850명에게 특별 제작된 ‘행복한 우리가족, 가족을 시현하다’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증정한다.

수원점(27일), 분당점(28일), 평택점(5월11일), 원주점(5월12일)의 ‘행복한 우리가족’ 포토존에서는 해당 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구매영수증 지참 고객 대상으로 ‘시현하다 레코더즈’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가족사진을 촬영해준다.

4월 26일부터 5월 5일까지 AK플라자 SNS 채널에 가족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김시현 작가 초상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분당점에서는 1층 피아짜360(PIAZZA360) 광장에 하트계단이 연출되고, 5월 1일부터 6일까지 킨더(Kinder)와 협업을 통해 킨더 제품 체험, 포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5월 5일부터 6일까지는 뽀로로와 협업을 통해 뽀로로 바람개비 풍선 증정 이벤트, 뽀로로 포토존, 뽀로로 퍼레이드와 매직쇼를 진행한다.

수원점은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영실업과 협업을 통해 콩순이, 또봇, 시크릿 쥬쥬 등 인기 캐릭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4일과 5일에는 마술쇼 ‘우당탕탕 장난감 백화점’, 뮤지컬 ‘빨간모자와 늑대’ 공연을 진행하고, ‘내가 만드는 예쁜 가방 파체리에’, ‘뛰뛰빵빵 캐릭터 자동차’ 체험전을 진행한다.

각 점별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인기 선물 상품전도 진행한다. 전 점 공통으로 AK플라자 MD 추천 ‘가족 나들이 패션 제안전’과 ‘우리 아이 봄 나들이 패션 제안전’을 진행한다.

분당점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어머니를 위한 선물 제안전’을 통해 펠리체조수니, 부르다문 봄시즌 재킷, 블라우스, 원피스 등의 이월상품을 50~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점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제안전’을 통해 미니특공대, 다이노코어, 헤이지니 등 완구 상품을 30~50%까지 할인하고, 5월3일 단 하루 ‘유아동 패션 특가상품전’을 통해 아디다스키즈 아동화(30족)와, 나이키에어 스퀘어 티셔츠(30매), 크록스 아동화(30족)을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