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육아용품 모아 ‘베이비페어’ 개최
상태바
쿠팡, 인기 육아용품 모아 ‘베이비페어’ 개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9.05.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에서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사진=쿠팡 제공

[뉴스락] 쿠팡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육아용품들을 모아 올해 두번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8400여개의 국내외 인기 상품들을 ‘봄 나들이’와 ‘맘마&외출 필수품’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패션 상품부터 기저귀, 물티슈, 분유, 유모차 등 육아 필수품들을 15개의 테마로 나누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 ‘쿠폰할인관’을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피스, 보솜이, 실리만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47개를 별도로 모아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15일부터 3일간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70% 할인하는 하루 특가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첫날에는 스토케 익스플로리6 유모차 시트 캐노피, 아트비 스크래치 디자인 4단, 시크 픽스앤고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슈너글 이지 아기욕조, 필립스아벤트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젖꼭지 2P, 베베누보 하이진 에어 소프트 쿨매트, 다이치 원픽스360 오가닉 카시트 분리형+썬바이저와 일리 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무향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 기획전들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5개월 이하의 아기를 둔 고객이 기저귀, 유아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중 2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정기배송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랜덤 기프트박스인 ‘쿠맘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 세제를 포함해 14가지 이상의 다양한 육아용품 샘플들이 담겨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