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좋은 원초에 야채의 영양을 담은 ‘양반 7가지 야채김’ 출시
상태바
동원F&B, 좋은 원초에 야채의 영양을 담은 ‘양반 7가지 야채김’ 출시
  • 조한형 기자
  • 승인 2019.05.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좋은 원초에 7가지 야채의 영양을 담은 '양반 7가지 야채김'을 출시했다/사진=동원그룹 제공

[뉴스락] 동원F&B가 좋은 원초에 7가지 야채의 영양을 담은 ‘양반 7가지 야채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양반 7가지 야채김’은 양파,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파, 마늘 등 7가지 야채를 후레이크 형태로 갈아 원물 그대로 김 위에 뿌려 바삭하게 구워낸 조미김이다.

‘양반 7가지 야채김’은 엄선한 야채에 열풍 건조 공법을 적용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유지했으며, 씹는 맛이 살아있도록 후레이크 형태로 갈았다. 원초의 명장이 엄선한 고급 원초의 감칠맛과 야채 고유의 향긋함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는 프리미엄 김이다.

‘양반김’은 1986년 출시 이후, 30년이 넘도록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1등 조미김 브랜드다. 양반김은 가장 좋은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깨끗한 바다에서 자라는 고급 원초를 두 번 구워내 김이 더욱 바삭하고 풍미가 살아있다.

최근에는 김 원초 사이에 바삭한 찹쌀 스낵을 끼워 넣거나, 다양한 원물을 얹어 구워낸 ‘양반 스낵김’ 제품들을 선보이며 간식은 물론이고 술안주로 김의 활용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