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BC카드(사장 이문환)가 6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에 맥주 청구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BC 신용∙체크카드로 ‘맥주 4캔에 1만원 행사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맥주 할인은 6월 매주 금요일에만 진행하며 행사기간 동안 고객당 3회까지 최대 1만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7일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예정되어 있어, 가족∙친구∙연인과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며 대한민국을 응원해도 좋을 듯싶다.

아울러 6월말까지 GS25에서는 ‘BC 페이북 QR결제’ 반 값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강공원 지점에서 라면, 맥주, 아이스크림류 전 상품을 QR결제 시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고객당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전 매장에서는 샌드위치류 상품을 QR결제 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당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들이 한 주간의 쌓인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맥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