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면세점 전용 ‘굿베이스’ 신제품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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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면세점 전용 ‘굿베이스’ 신제품 3종 출시
  • 조한형 기자
  • 승인 2019.06.17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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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담은 오미자스틱 로얄 제품 이미지/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홍삼담은 오미자스틱 로얄 제품 이미지/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뉴스락]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복숭아스틱 로얄·패션프루트스틱 로얄·오미자스틱 로얄)’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실, 푸룬, 석류, 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출시한 3종은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해 제품화했으며, 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면세점 뿐만 아니라 입국 면세점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자연소재 제품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굿베이스’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290여 가지의 성분 안전성 검사를 통해 자연소재를 관리한다.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하여 만들며,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브랜드3부장은 “건강관리를 위해 정관장 굿베이스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최근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춘 다양한 자연소재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삼담은 시리즈 중 ‘홍삼담은 석류스틱 로얄’은 여성 건강을 위한 소재로 ‘석류’를 많이 찾는다는 중국인 고객의 니즈와 정관장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더해져 중국인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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