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GOURMET 494)가 프리미엄 PB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GOURMET 494)는 맛과 편리함을 다 잡은 프리미엄 PB 10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출시 제품으로는 '강진맥우 장조림과 설렁탕', '생선구이 HMR 4종', '착즙 주스 2종', '전통 혼합장 2종' 등이 있다.

갤러리아는 이번 신제품 10종 출시를 통해 고메이494 프리미엄 PB 제품의 수를 기존 53개에서 63개로 늘렸다. 신제품 10개 중 5개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검증된 맛과 간편한 조리 방법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개발됐다.

업계 최초로 출시하는 샤인머스캣 주스를 비롯한 착즙 주스 2종, 여러 장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전통 혼합장과 장조림 등 역시 갤러리아 고메이494 프리미엄 PB 제품의 주력 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갤러리아 고메이494 프리미엄 PB는 최근 3개년 연평균 25%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갤러리아는 강진맥우 사골곰탕, 꼬리곰탕 HMR 등 신제품의 판매 호조와 참기름, 들기름, 우유 등 기존 인기 상품의 재구매 증가가 주요 요인으로 평가했다.

올해 설 명절 선물세트 중 고메이494 프리미엄 기름 세트, 가정간편식 세트, 수제청 세트 등 프리미엄 PB 세트 매출은 전년 설 명절 대비 35% 신장했다.

우수한 원재료와 차별화된 생산 공정 등 까다로운 제조 과정을 통해 탄생한 고메이494 프리미엄 PB가 상품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설명이다.

인기 상품인 ‘고메이494 강진맥우 꼬리곰탕 HMR’의 경우 18년 및 19년 모두 제품이 입고된 직후 2개월 만에 전량 완판 되기도 했다.

갤러리아는 대한민국 미식문화를 선도해 온 프리미엄 식품관 고메이494(GOURMET 494)의 정체성이 내재화 된 상품 개발을 꾸준히 진행, 경쟁력 있는 PB 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향후 국내 유명 맛집, 셰프, 명인들과의 공동 개발을 통해 가정간편식, 프리미엄 기프트 제품뿐 아니라 편의성을 높인 패키지 적용 등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Tags #갤러리아 #고메이494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