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외관. 사진 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이 16일부터 지점별 팝업 스토어 및 상품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 WEST 5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시몬스침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매트리스,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 침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한 뷰티 레스트 매트리스를 판매한다.

명품관 EAST 지하 1층 하이주얼리앤워치 존에서는 19일까지 독일 하이엔드 워치와인드&금고 브랜드 '부렌&조르베그' 팝업 스토어를 연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여 전세계 시계, 마스터 피스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오브젝 오브 타임 비전', '퀀텀 온 칼럼', '팬텀8 카본 디아볼르' 등이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각 층별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1층 매장에서는 4월 12일까지 1643년부터 이어져 온 프랑스 프래그린스 명가 '트루동' 팝업 스토어를 열고 3월 30일까지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6층 란제리 부티크에서는 3월 26일까지 온라인 인기 란제리 브랜드 '오끌레르' 팝업 스토어를 연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 WEST 1층에서는 31일까지 프리스비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금액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 7층 이벤트홀에서는 26일까지 나뚜찌, 나뚜찌에디션, 돌레란 등 침구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진주점에서는 31일까지 태그호이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300만원 이상 오토매틱 시계 구매 웨딩 예정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