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국내주식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500만원 리워드 혜택
상태바
삼성證, 국내주식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500만원 리워드 혜택
신규 및 휴면고객 중 국내주식 입고 후 매매하면 참여 가능
1천만원이상 매매시 금액별로 최대 500만원 리워드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 제공. [뉴스락]
삼성증권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증권은 신규/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타사에 보유한 국내주식을 입고하면 최대 500만원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인 신규고객은 2020년 1월 1일 이후 삼성증권 최초 신규고객(주민번호 기준)으로,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의미한다.

휴면 고객은 2017년 1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최근 3년간 삼성증권과 거래가 없었던 기존 고객 중, 2019년 12월 27일 기준 잔고 10만원 이하인 고객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삼성증권에 비대면 계좌('평생 혜택' 표기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신규로 개설한 비대면 계좌에 타사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1천만원 이상 입고하고 국내 주식을 1천만원 이상 거래한 후 7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이벤트 참여신청이 완료된다.

입고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종목은 코스피, 코스닥에 상장된 국내 주식, ETN/ETF이며 ELW, K-OTC, 코넥스, 금현물, 해외주식, 선물/옵션 등은 제외된다.

입고 금액과 거래금액은 이벤트 기간 중 누적으로 합산되며, 이벤트 혜택은 1천만원 이상 입고 시 1만원, 5천만원 이상 입고 시 5만원 등 입고 금액에 따라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